(썸네일을 클릭해 영상을 시청하세요)
*** 연기를 배우기 위해 더 이상 뜬구름 잡지 마세요. 카메라 연기가 어려운 것은 당신이 원리를 터득하지 못 했기 때문입니다. / 이 영상 한 편으로 연기의 원리를 터득하세요~~
*** 인간은 누구나 연기 교육을 받지 않아도 100% 연기가 가능합니다.
*** 위 썸네일의 8세 소녀는 2023년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 이 소녀는 연기를 전혀 배워본 적이 없는 평범한 소녀였는데, 첫 데뷔작으로 베를린 국제영화제 역사상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 연기의 비밀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 당신이 이 동영상을 보지 않고 지나간다면, 당신은 1년 뒤, 10년 뒤에도 필름메이커스 게시판 오디션 정보만을 찾아 다니거나, 연기를 포기하고 다른 길로 갈 것입니다.
*** 수많은 사람들은 돈을 지불해가며, 뜬구름을 잡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 연기의 재료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 보세요.)
*** 연기의 재료는 당신이 매일같이 사용하고 있는 말과 웃고, 울며, 화내고, 거짓말 하는 인간의 감정 표현이 곧 연기의 모든 재료입니다. /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인생 나이만큼 비축하고 있는 연기의 재료를 꺼내어 사용하면 된다는 사실을 모른 채, 돈을 써가면 연기를 배워야만 배우가 될 수 있다는 바보같은 생각을 했왔던 것입니다. 연기의 스승은 바로 다신 자신이며, 당신 주변의 모든 인물들이 선생입니다. /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배우가 되기 위해 첫 번째 하는 일들이 어딘가에 등록해 돈을 지불해가며 연기를 배우려 합니다. 연기는 기술이 아닙니다. 연기는 음악 미술과 달리 배우지 않아도 누구나 지금 당장 100% 가능한 것이 연기입니다.
생각을 전환 하세요. (위 영상은 책 광고가 아닙니다. 설령 당신이 책 광고 속는 샘 치더라도 19분짜리 영상을 끝까지 보신다면, 그동안 당신이 연기를 배우기 위해 잘 못 사용해온, 피같은 돈이 생각날 것입니다.
***수많은 젊은이들이 뼈빠지게 알바를 해가며 연기 수강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1시간 최저 임금이 얼마인가요?
*** 19분짜리 이 영상을 끝까지 보신다면, 당신을 다음 영상을 기다리며, 더 이상 수강료를 벌기 위해 알바를 할 이유가 없어질 것입니다.
*** 위 동영상(19분)을 끝까지 보신다면, 당신이 그동안 알고 있었던 연기의 개념이 엉터리였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이 영상은 당신의 수년치의 연기 수강료가 그동안 거품이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동영상은 '카메라 연기의 3요소'와 비전문 배우들이 세계 3대 영화제에서 남녀주연상을 받은 그들의 숨은 연기 비밀을 공개합니다.)
*** 이 동영상 강의는 2분 30초부터, 당신이 그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카메라 연기의 3요소, 카메라 연기의 3박자인 카메라 연기의 핵심 요소가 소개 됩니다.
*** 연기를 전혀 배운 적이 없는 비전문 배우가 데뷔작으로 '칸, 베니스,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남녀주연상을 받은 숨은 비밀을 공개합니다.
*** 인간은 누구나 태어나는 순간부터 연기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축적해 왔습니다. 배우는 그 연기의 재료를 꺼내 쓰는 것입니다.
*** 더 이상 연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헛 돈을 쓰지 마세요.
*** 당신에게 이미 무한한 연기의 재료가 있습니다. / 비전문 배우들이 세계 3대 영화제에서 남녀주연상을 받은 비밀은 기술이 아니었습니다.
*** 그동안 학교와 학원에서, 또는 그 어느 감독이나 배우에게 듣지 못한 카메라 연기의 숨은 비밀이 공개됩니다.
*** 당신이 카메라 연기의 비밀을 알지 못한 채, 아무리 오디션 정보를 뒤지고, 오디션을 본다고 해도 카메라 연기의 비밀을 알지 못하면 그 오디션에서 좋은 결과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촬영장 카메라 앞에서도 당신의 연기를 죽을 쓰고 말 것입니다.
*** 국내 최고의 촬영감독들의 추천 ****
- 이 책은, 배우와 카메라 간에 겪게 되는 불협화음의 원인을 단숨에 해결시켰다.
우린 그동안, 카메라 연기의 트라이앵글이 있다는 사실을 왜 몰랐을까!
『액팅 트라이앵글』은 배우와 감독에게 있어 신대륙의 발견만큼 위대하고 경이로운 연기의 신세계를 맛보게 할 것이다.
-
- 최상호 (촬영감독 / <고산자, 대동여지도>, <웰컴 투 동막골> 외 21편 촬영. '황금 촬영상' 수상)
-
- 배우들은 연출자인 감독과 끊임없이 소통한다. 그에 반해, 자신의 연기를 가장 가까이에서 뽑아내고 함께 호흡하는 카메라와의 소통과 교감은 실패할 때가 많다. 『액팅 트라이앵글』은, 뗄 수 없는 배우와 카메라· 촬영감독, 이 셋의 연기 조화의 성패를 가감 없이 풀어냈다.
- 이성제 (촬영감독 / <추격자>, <용의자> 외 19편 촬영. '대종상 촬영상' 수상)
-
- 100년이 넘은 세계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위대한 '용어'가 탄생했다.
『액팅 트라이앵글』은 지구촌 모든 배우와 감독, 그리고 영화 학교에서 영원히 사용하게 될, 카메라 연기를 끌어내고 조율하는 하나의 대명사가 될 것이다.
- 박종철 (촬영감독 / <비상선언>, <최종병기 활> 외 25편 촬영. '부일영화상' 촬영상 수상 외)
-
- 수많은 연극 연기론에 비해, 카메라 연기론은 세계적인 기근 상태다.
이 책은 감독과 배우를 비롯한 연기 지도자들에게 가뭄의 단비와도 같은 빗줄기가 분명하다. 한국의 이론 『액팅 트라이앵글』이 세계 시장에 깃대를 꽂고, 기준이 된다는 게 통쾌할 뿐이다.
- 성준기 (드라마 감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콘텐츠학부장)
-
- 연기와 연출을 섭렵한 문홍식 감독은 뛰어난 통찰력을 가진 이론가다. 그가 정립한 『액팅 트라이앵글』의 연기 용어는 가히 놀라지 않을 수 없는 경이로움 그 자체다.
그뿐만 아니라, 연기를 해보지 않은 '감독'이나 '펜대만 쥐고 있는 문헌적 이론가'는 도저히 찾아낼 수 없는, 연기의 시신경인 심연까지 예리하고 날카롭게 파헤쳤다.
- 이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