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액팅 역지사지 매니저입니다.
연기만 죽어라 파며
'왜 나는 연락이 안오지... 왜 단역에서 머물러있지...'
하시는 분들 이 글을 한 번 읽어보세요~
"
오늘의 주제는 ‘배우는 1인 기업’ 입니다.
이 주제만 가져가도 당신의 시야와 사고가
120프로는 더 넓어집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
배우는 단지 연기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결국 우리의 목표는 연기로 돈을 버는 배우입니다.
돈을 벌려면 판매할 수 있는 상품이 있어야 하고
판매자는 시장 조사를 거쳐
자신의 상품 가치를 매겨 가격을 산정한 후
고객에게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합니다.
" 그렇다면 배우는 무슨 상품을 어느 시장에 어떻게 판매하나요? "
바로
연기라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 팔리는 연기 서비스
다양한 매체에서 자신과 비슷한 배우들과 경쟁하여
= 나의 시장, 나의 경쟁자
프로필과 오디션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받길 기다립니다.
= 선택받는 프로필
그 중 오늘은 첫번째,
팔리는 연기 서비스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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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팔리는 연기 서비스
내 연기를 상품으로 판매한다고 할 때,
당신은 어떤 연기를 팔 수 있는지 1분 이내로 생각해보세요.
바로 떠오르셨나요?
떠오르더라도 대충~ 이런 연기? 라고 생각하지 않았나요?
자신의 상품에 대해 잘 알지도 모르는 판매자의 물건을
신뢰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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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물건을 살 때를 생각해보세요.
오늘의 집에서 1인용 소파를 구매하려고 하면
우린 먼저 카테고리에서 거실-소파-1인용 을 선택해 들어갑니다.
그 후 필터를 통해 색상, 재질 등 더 구체적인 요소들을 선택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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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들도 그들이 구매하고 싶은 구체적인 연기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배우도 연기를 카테고리별로 나눠 정리해야 합니다.
판매할 수 있는 내가 가진 카테고리를 확실히 안다면
동시에 없는 카테고리,
즉 개발시켜야 하는 카테고리를 쉽게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카테고리는 어떻게 만들어야 해요?"
기업들은 자신의 물건을 판매 전 시장조사를 합니다.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니즈를 제공할수록 수요가 늘어나겠죠?
우리도 현 시장에서 나에게 요구되는 수요를 조사하여 카테고리를 구성해야 합니다.
다음 편인 ‘나의 시장, 나의 경쟁자’ 를 기다려주세요~!
액팅 역지사지는 떠먹여주지 않습니다.
반드시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배우로 만듭니다.
자립할 환경을 스스로 만들어가도록 생각하고 또 생각할 수 있게 질문을 던져드릴게요.
정말 바뀌고 싶은 분들, 간절한 분들만 오세요.
[주연배우&캐스팅에이전시 대표와의 연기 솔루션 현황]
7월 2째주 : 마감
7월 3째주 : 마감
7월 4째주 : 잔여 1
7월 5째주 : 잔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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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에 있는 글들만 2번만 읽어도 성장합니다]
프로배우의 5가지 자격 쟁취 전략&도구
https://smartactor.modoo.at/
오늘도 당신의 길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