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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의 기초

psy5224 psy5224
2003년 02월 09일 06시 26분 47초 38563 17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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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na
2003.06.08 21:41
앗>3< 잘 봤습니다'ㅂ' 좋은 자료였어요!
yaro83
2004.05.06 16:49
잉.. 자료 보고싶은데..ㅡㅡㅋ
제가 실수로 어떠케어떠케 해서 안열려요..
다른 파일로 올려주면 안대요?! 흑..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려요~
죄송해요..
gipee
2005.04.05 19:42
맥에서 프리뷰로 봐서 그런진 몰라도.. 도중에 조금씩 짤렸네요. 아쉬워라.
잘 읽었습니다.
sguyber
2006.01.18 12:24
너무 기초라 허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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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g1021
2006.02.21 13:25
잘봤어요..ㅎㅎ
cocodaek
2006.12.14 16:32
vector방식이 수학적 오브젝트에의 정의된 선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도형이 많아져도 비트맵 방식에 비해 저장요량이 적게 차지하는 것 아닌가요? 실예로 비트맵방식의 포토샵과 벡터방식의 일러스터는 저장용량의 차이가 그 방식의 차이에 의해 달라지잖아요.
jdm89
2007.07.19 15:30
잘봤습니당 ~~
chansass
2007.07.20 23:00
좋은자료 고맙습니다.
initialfx
2008.02.13 06:34
잘 밨습니다. 좋은 자료네요. 하지만, 웬지 10년전 CGI잡지를 보는거 같네요.
kimhd
2008.03.27 13:50
잘보았습니다.
dgdorok
2008.09.04 22:38
고맙습니다. 덕분에 기초적인 지식이 정리되어 가는 기분입니다.
행복을찾아서
2013.05.17 14:14
잘봤습니다.ㅎㅎ
뮤비가좋당
2013.07.09 22:36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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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도맛로션
2013.08.30 23:13
왜 나는 안열릴까.... ㄱ-
YMchoi
2015.11.03 17:09
감사합니다!!
날아라끼룩
2016.07.27 01:06
감사합니다^.^
ykim
2017.07.09 17:23
잘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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