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3< 잘 봤습니다'ㅂ' 좋은 자료였어요!
CG의 기초
|
|
---|---|
![]() |
psy5224 |
2003년 02월 09일 06시 26분 47초 38587 17 |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잉.. 자료 보고싶은데..ㅡㅡㅋ
제가 실수로 어떠케어떠케 해서 안열려요..
다른 파일로 올려주면 안대요?! 흑..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려요~
죄송해요..
제가 실수로 어떠케어떠케 해서 안열려요..
다른 파일로 올려주면 안대요?! 흑..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려요~
죄송해요..

맥에서 프리뷰로 봐서 그런진 몰라도.. 도중에 조금씩 짤렸네요. 아쉬워라.
잘 읽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너무 기초라 허탈해요...

잘봤어요..ㅎㅎ

vector방식이 수학적 오브젝트에의 정의된 선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도형이 많아져도 비트맵 방식에 비해 저장요량이 적게 차지하는 것 아닌가요? 실예로 비트맵방식의 포토샵과 벡터방식의 일러스터는 저장용량의 차이가 그 방식의 차이에 의해 달라지잖아요.

잘봤습니당 ~~

좋은자료 고맙습니다.

잘 밨습니다. 좋은 자료네요. 하지만, 웬지 10년전 CGI잡지를 보는거 같네요.

잘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 기초적인 지식이 정리되어 가는 기분입니다.

잘봤습니다.ㅎㅎ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__^

왜 나는 안열릴까.... ㄱ-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영화이론1 | freeqa | 811973 |
괴물손 만들기 4 | juju1313 | 646474 |
스토리 발상부터 시나리오까지의 간략한 과정 18 | goodcine | 717385 |
www.6mm.co.kr에서 퍼옴 DVX100으로 만든 영화 와 Making Film 1 | seasmile | 21410 |
www.dv6mm.com에서 퍼온 [팁] 어느 디지탈 영화 후반작업 경험기 3 | seasmile | 145078 |
핸폰 액정 촬영에 대해.. 4 | sibyukmili | 16025 |
mpeg에 관한 | namjaeb | 12536 |
pre-production이 한달이면 너무 ... 3 | namjaeb | 748729 |
초보 작가가 알아야 할 시나리오 외적인 사항들 19 | goodcine | 715230 |
해외로케이션읠 위하여 - ATA 까르네 16 | cinema | 751831 |
CG의 기초 17 | psy5224 | 38587 |
스토리보드 쓰는법 52 | psy5224 | 767677 |
현장에서 연출부 혹은 제작부 업무에 관해서 28 | cinemind | 828624 |
못만든 단편영화 연출법 97 | cinemind | 781339 |
음...사운드에 대해 자세히 알켜주실 분을 찾았습니다. | mee4004 | 10130 |
Pre-production 과정에 관한 의견 3 | mee4004 | 739245 |
샌드맨님이 말씀하신 후반작업시 1 | so-simin | 732803 |
시나리오-시간경과와 스토리 전개로 분석하기 6 | mee4004 | 705844 |
스텝인건비(가안) | mee4004 | 742033 |
로베르토 로드리게스의 10분 영화교실 21 | JEDI | 813264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