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3< 잘 봤습니다'ㅂ' 좋은 자료였어요!
CG의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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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5224 |
2003년 02월 09일 06시 26분 47초 38582 17 |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잉.. 자료 보고싶은데..ㅡㅡㅋ
제가 실수로 어떠케어떠케 해서 안열려요..
다른 파일로 올려주면 안대요?! 흑..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려요~
죄송해요..
제가 실수로 어떠케어떠케 해서 안열려요..
다른 파일로 올려주면 안대요?! 흑..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려요~
죄송해요..

맥에서 프리뷰로 봐서 그런진 몰라도.. 도중에 조금씩 짤렸네요. 아쉬워라.
잘 읽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너무 기초라 허탈해요...

잘봤어요..ㅎㅎ

vector방식이 수학적 오브젝트에의 정의된 선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도형이 많아져도 비트맵 방식에 비해 저장요량이 적게 차지하는 것 아닌가요? 실예로 비트맵방식의 포토샵과 벡터방식의 일러스터는 저장용량의 차이가 그 방식의 차이에 의해 달라지잖아요.

잘봤습니당 ~~

좋은자료 고맙습니다.

잘 밨습니다. 좋은 자료네요. 하지만, 웬지 10년전 CGI잡지를 보는거 같네요.

잘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 기초적인 지식이 정리되어 가는 기분입니다.

잘봤습니다.ㅎㅎ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__^

왜 나는 안열릴까.... ㄱ-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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