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을 보려고 준비중인데 대본을 못구해서 이렇게 구하려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2004년 8월8일에 방송한 단막극 드라마시티 메모리편 대본을 급하게 구하려고 합니다.
한지민씨, 박준석씨, 김현성씨 주연의 드라마인데... 혹시 아시려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구하려고 해도 인터넷에서 못 찾겠더라고요.
혹시 이글 보시는 분중 이 드라마 대본 가지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저한테 제발 꼭 좀 보내주세요.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이 대본이 저한테는 딱 맞는데...
그리고 질문 들어가겠습니다.
1.제가 오디션볼때 할려고 하는건데... 극중에서 오랫동안 한지민씨를 쭉 짝사랑하는 한남자인데요.
직업은 정신과 의사이고 그러는데... 실제로도 제가 현재 지금 짝사랑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백 수천번 생각이 들고... 잠자리에 들때도 생각이나는데... 이런 감정으로 연기를 해야
실감나게 연기를 할 수 있을까요? 이런 멜로연기는 어떻게 해야 잘할 수 있을까요?
아런연기 자신있으신분 이런연기는 어떻게 해야 심사위원이 잘한다는 느낌을 받을까요?
꼭 좀 가르켜주세요.
2.오디션볼때 시간이 짧잖아요. 짧으면서도 강한인상을 남기려면 어떤대사를연기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의사가운을 입고가야하나요? 표정은 어떻게 지어야하고 동선은 어떻게만들어야하나요?
가만히 서서 교과서 책 읽듯이 연기를 할 수 없자나요?
자신감 있게 잘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참... 그리고 메모리 대본 꼭 좀 부탁드립니다. 제인생이 걸린 문제입니다.
3.늦어도 올해안...11월달에 서울 올라가려고 그러는데 정말 배우로 성공하기전에는 절대 광주 못간다라는
각오가 이미 되어 있습니다. 제나이가 20대 중반인데 내년이면 26살인데 올해아니면 늦어도 내년안에
꼭 오디션에 합격해야 하는데... 참고로 오디션 단 한번도 못봤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수도 있는 내년 12월 말까지 어떻게든 합격해야하는데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비법이 없을까요. 나이때문에 엄청 급합니다. 오디션합격 노하우좀 전수해주십쇼.
꼭 좀 가르켜주세요. 꼭이요.
4.서울가면 신세를 지게 될곳이 이모할머니 댁인데 마침 대학로 쪽입니다. 대학로하면 연극의 메카 아니겠습
니까? 극단이 참 많잖아요. 만약 오디션에 합격해서 극단에 들어가면 연기 기본기부터 어려운 고급 연기까
지 무료로 가르쳐주나요? 그리고 저같이 지방에서 올라온 사람 대학로 주변에 많겠죠?
제친구가 대학로에서 길거리 캐스팅됐는데 여기는 정말 길거리캐스팅이 많이 된다는데 정말 사실인가요?
친구가 그래서 저도 꼭 됐으면 좋겠습니다. 연예인이 많이 길거리캐스팅 되는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5.큰맘먹고 유인촌 연기를 가르치다 라는 책을 구입했습니다. 책은 어렵지 않은데 궁금한점이 참 많아서요.
DVD가 있는데 이런 동영상보고 어설프지만 무조건 따라해보는게 도움이될까요?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뭐든지 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이글 보시는 배우지망생 분중에
이책 보시는분 계신가요? 어떻게 보고 어떻게 따라해야지 도움이 됩니까?
비법좀 가르켜주세요.
6.정말 저 죽어도 꼭 배우가 되고싶습니다...아니 꼭 반드시 될겁니다... 이길 아니면 할줄 아는것도... 하고
싶은것도 없는데... 저같은 사람을 위한 무료특강이나 저렴한 연기과외나 연기학원을 정말 괜찮은곳
추천좀 해주세요. 그리고 가을에 입시설명회 하는데 없나요? 꼭 참석하고 싶은데 꼭 좀 가르켜주세요.
7.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가 목표인데 여기는 연예인도 들어가기 힘든곳이라고 하던데...
제가 노리는 것은 특기자 전형이라고 해서 연예인을 대상으로 하는 전형에 응시하려고 하는데 먼저
데뷔를 하고나서 시험에 응시해보려고합니다. 출연경력, 수상실적이 매우 중요한데 ... 도대체 얼마나
출연하고 대상같은걸 몇번 받아야하나요. 저는 이대학 오랫동안 제꿈이자 제 염원입니다.
꼭 가고싶습니다. 어느정도 돼야 확실히 합격할 수 있습니까?확실한 정보 꼭 좀 부탁드립니다.
8.하하엔터테인먼트 합격해서 들어가고 싶은데 여기 공식홈페이지 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옵니다.
여기 유령회사인가요? 공식홈페이지가 있어야하는데... 이회사 사이비아니죠? 여기 합격해서 꼭 들어가고
싶은데 합격하면 확실히 지원을 해줄까요? 경쟁율은 어느정도일지 이회사에 대한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에게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꿈에관한 명언 부탁드립니다.
제 인생이 걸린 문제이니 악플 사절이고 선플 부탁드립니다.
제발 자세하게 답변 다해주세요. 내공 걸겠습니다.
저는 꼭 절대로 무조건 배우가 꼭 하고 싶습니다.
그럼 답변 많이많이 보내주세요.
그럼 이만.
어떤 얘기만 해야 한다는건 없습니다. 연기자들을 위한 전용 자유게시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자주 나오는 페이문제나 처우개선등에 대한 논의도 이곳에서'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