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더블제이엔터테인먼트에서 홈쇼핑건으로
저희쪽 출연자분이 나갔는데요....
그때 더블제이 일하던 서신욱팀장 통해서 일을 나갔읍니다.
그 촬영을 나간지 벌써 6개월이 훨씬지난 지금도 페이가 들어 오지가 않고 있읍니다.
그때 당시에는 더블제이엔터테인먼트를 그만두고 다른 회사로 옯겼다고 하더군요....
그것도 그 촬영을 하고 3~4개월 후에 알게 된것이구요!!
저번에 이걸로 인해 글을 올렸는데...
같이 일하던 다른 팀장이 해결해준다고 지워 달라고 해서 지웠는데 아직까지 해결이 안되어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그때 글을 올렸을때 더블제이엔터테인먼트 이곳에서 글쓴분 ip추적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추적은 별로 신경을 안쓰는데요....
더블제이 대표님이랑도 모르는 사이도 아니고....
그리고 그곳과도 여러번 작품을 같이 했었기에...
믿고 그글을 지웠읍니다...하지만 그리고 난후 몇달이 지나도 페이가 해결이 안되어서 다시 올리게 되었읍니다.
제가 받을 페이는 20만원이구요.....
20만원으로 반년이상을 안주고 있으면서 전화를 해도 안받을 뿐더라....문자도 몇통씩 보내도 연락이 없읍니다.
서신욱이라는 사람이 아직 이일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
더블제이엔터테인먼트ip추적을 다시한다고 하더라도 이글은 페이를 받기전에는 삭제를 안할것이구요...
그리고 더블제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님께서 이글을 보시고 항의를 하실생각있으시면 저에게 바로 연락을 주세요....제번호는 010 5780 3228입니다.
참고로 한번더 말씀을 드리는거지만.....지금은 서신욱이라는 사람은 더블제이 자체에서 일을 그만두고 다른곳으로 옯긴지가 1년정도가 된걸로 알고 있읍니다.
제가 같이 작업을 할때는 더블제이엔터테인먼트 다닐때라서 그래서 더블제이 이름을 올리는 겁니다.
어떤 얘기만 해야 한다는건 없습니다. 연기자들을 위한 전용 자유게시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자주 나오는 페이문제나 처우개선등에 대한 논의도 이곳에서'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