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빙우"의 제작부장 장원석입니다.
"빙우"는 (주)쿠앤필름의 일곱번째 작품으로 한 여자와 두 남자의 아련한 사랑이야기를, 설경에서 펼쳐지는 사나이들의 클라이밍과 결부시킨 산악멜러라는 이색장르의 영화임다.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장르, 맞습니다. 맞고요...
이성재, 김하늘, 송승헌, 유해진, 김정학, 김영준이 주조연으로 열연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영화는 국내촬영과 해외로케이션을 끝낸 상태로 막바지 세트촬영 및 보충 2,3회차 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해외로케이션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기존의 제작부들을 방출(좋은 의미의 방출입니다!)했습니다.
이왕 해외로케이션에 따라가지 않을 바에야 다른 작품을 하라는 의도에서 헤어진 거구요, 다시 한국으로 와서 진행을 하려니 다들 개인사정이 있어서 이렇게 제작부 인원을 보충하려고 합니다.
기간은 5월, 1달 정도로 생각하면 되구요.
운전 잘 하고, 엑셀,한글 등의 기본적인 워드프로그램만 다룰 줄 알면 되겠습니다.
참, 성격 밝은 남자를 원합니다.
현재 남아 있는 여자 제작부원이 있어서 또 다시 여자를 기용하기는 부담스럽다는 상부의 의견이...
뭐, 복학을 기다리는 남학생 정도면 딱이겠는데...
사무실은 청담동에 있는 경원하이츠텔이라고 M.net 맞은 편에 있는 건물입니다.
본사는 신사동에 있는데요, 제작사무실만 그곳으로 옮겼어요...
급여는 50만원에서 60만원 선으로 그리 많지 않지만요, 짧은 기간에 엄청난 경험을 하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일을 하는 것을 봐서 직원으로 채용될 수도 있습니다.
구인
작 품 명 : 빙우
제 작 사 : (주) 쿠앤필름
감 독 : 김은숙
모집인원 : 제작부 0명
모집기간 : 채용시까지(대략 4월 3, 4째주까지가 되지 않을까요...)
자격요건 : 운전(1종 보통이면 더욱 좋슴다.), 엑셀, 한글, 명랑男
급 여 : 월 50~60만원(너무 적죠? 적습니다. 적고요... 그치만 알바/견습이라...)
제작기간 : 4월 말 혹은 5월 초부터 6월 초까지
연 락 처 : 016-244-3724, 02-3445-7666 제작부장 장원석
뭐, 이런저런 조건을 달았지만, 땡기면 망설이지 말고 전화 주세요. 부담 없이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ㅡㅡ;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