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전문학원가서 상담 받으시는걸 권장합니다만 조언을 드리자면 연영과 진학을 원하신다면 왠만하면 메이저 대학을 가시길 권장드립니다. 이유인즉슨 워낙 방대합니다만 짤막하게 한마디로 함축해서 말씀드리면 졸업 후에도 필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기와 선후배들의 개체수가 월등하게 많기 때문입니다.
연극영화과 대학에 대해서..!!!
|
|
---|---|
wotjd9595 | |
2019년 02월 24일 02시 25분 31초 1026 10 2 |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Dealer
혹시 그런점에서 위의 대학들은 별로인건가요..?
23년차 배우 김정욱입니다 우선 저는 공중파에서 주조연으로 활동 한 배우이다 보니 제 글 보시고 많이 상담을 하십니다 댓글로 고민 상담 및 조언을 드리기엔 한계가 있으니 밑에 제 링크에 오픈카톡이 있으니까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자세히 읽어 보시고 궁금하신거 있으심 현실적인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filmmakers.co.kr/actorsinfo/6778446
자세히 읽어 보시고 궁금하신거 있으심 현실적인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filmmakers.co.kr/actorsinfo/6778446
연기 전공 대학 나와도 작품 못 하시는 분들이 있고, 전공 안 하고도 활발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입하기로 이미 결정하셨다면 본인이 당기는 학교로 가시면 됩니다.
아, 단국대랑 한양대가 빠졌네요.
배우엄지만
맞습니다 단국대랑 한양대도 무척 좋은 학교죠!!
혹시 위에 제가 언급한 대학들의 출신자들이 현장에서는 어느정도 보이는지 아시나요..?
혹시 위에 제가 언급한 대학들의 출신자들이 현장에서는 어느정도 보이는지 아시나요..?
위에 배우분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지금 활동하는 배우들 중 연영과 전공자들이 워낙 많긴 합니다만,
꼭 연영과를 나온다고 해서 배우로 활동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연영과 졸업한 학생은 30명이지만, 연기하는 사람은 5명도 안됩니다.
이건 연영과만 그런게 아닌건 아시죠?
일단 연영과 편입하고 싶으시면 마음에 당기는 곳으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포기는없다
그럼 연영과를 나오셨다면, 위에 제가 언급한 학교의 연영과들에 대해 조금 알고있는게 있을까요..? 다닐만한 비젼이 있는 학교인가요?
본인께서 다닐만한 학교에 대해 타인의 구체적인 의견과 정확한 학교명을 원하시어 일부로 답을 안달았습니다만 지속해서 다른분들에게 물어보시는 것 보니 답답해서 글 남겨 드립니다. 명확하게 ‘정확한 학교를 추천 드릴 수 없습니다.’ .한 명이 여러 학교를 다녀볼 수도 없는 노릇이고 서울내라고 다 좋은것도 아니고 수도권, 지방이라고 후지진 않기 때문입니다. (이 때, 정확한 학교명을 언급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학교 졸업생분들에게 대한 예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상도덕이라는게 있지요.) 남들이 정해준대로, 남이 원하는 대로 가시는 것 보다 20대 중반이신 성인인 본인의 인생이시기에 직접 커리큘럼과 해당 학교 교수등을 훑어보고 가십시요. 그렇기 때문에 입시전문학원을 가서 상담을 받으라는 겁니다. 본인이 가고 싶은데 전문가에게 상담받을 노력조차 하지 않는다면 그냥 지금 사는 이 순간 한번 연영과 가볼까 하는 바람이 마음에 잠깐 분다고 봅니다.
Dealer
말씀 감사합니다..!!!
딱 한마디만 드리겠습니다.
'학교가 훌륭하다고 본인까지 훌륭해지는건 아닙니다.'
게시판 설정 정보
댓글이 달린 게시글은 수정/삭제 불가
답글이 달린 댓글은 수정/삭제 불가
어떤 얘기만 해야 한다는건 없습니다. 연기자들을 위한 전용 자유게시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자주 나오는 페이문제나 처우개선등에 대한 논의도 이곳에서'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