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작 단편영화 <핏줄>에서 음악 감독님을 모십니다.
<장르>
오컬트 / 드라마
<러닝타임>
29분 50초
<로그라인>
임신 5개월 차 임산부인 유경(30)은 남편 재혁(32)과 함께 시아버지 경철(65)의 첫 기제사를 치르러 시댁을 방문하게 된다.
제사를 치루면서 점점 유경은 알 수 없는 미시감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주요 내용>
1. 편집이 완료된 상태로 총 7곡의 제작을 희망합니다. (곡 길이는 상이)
*협업 확정 시 영화를 보시고 난 뒤 곡 개수에 대한 추가적인 협의가 있었으면 합니다.
2. 희망 레퍼런스는 아리애스터 감독의 <미드소마>의 ost 입니다. 포크호러와 오컬트 풍의 장르적인 작업에 익숙하신 분을 희망합니다.
3. 한국의 제사를 전반적으로 다루고 있는 영화이기에 한국적, 혹은 동양풍의 악기가 주가 되는 컨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Ex : 황병기 "미궁")
혹은 퓨전 국악의 느낌도 좋습니다.
이와 관련된 작업에 익숙하신 분을 희망합니다.
4. 함께 작업하는데 있어 소통이 원활하신 분을 원합니다.
5. 1월 17일 전주국제영화제 마감전까지 최종 작업물을 뽑아야하기에 빠른 작업으로 집중해주실 수 있는 분을 우선으로 희망합니다.
늦어도 1월 14일안에는 최종 음악 작업물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 일정이 가능하신 분들만 지원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에 작업하셨던 작업물과 포토폴리오를 기재된 메일(uijun515@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1월 1일 자정전으로 검토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작업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