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대학교 영상제작회 동아리에서 <Love Story> 노래를 주제로 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실 여성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친구들과 농구를 하고 있는 정훈을 바라보고 있는 수연. 둘은 원래 친구 사이였지만 수연은 정훈에게 호감이 있었다. 그날 밤 수연은 정훈과 내일 보자는 연락을 뒤로 잠에 들게 되고, 수연은 꿈 속에서 그토록 바래왔던 정훈과의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수연과 정훈은 장난을 치며 공원을 걷고 있는 도중 정훈은 무언가 결심한 듯 수연을 불러 세우고, 정훈은 수연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수연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했지만 자신도 정훈을 좋아하고 있었기에 둘은 사귀는 사이가 된다. 그날 밤 정훈이 수연을 데려다주다가 수연의 집 앞에서 수연은 용기를 내어 정훈에게 입맞춤을 한다. 정훈은 당황한 듯 멋쩍은 웃음을 짓는다. 다음 날 둘은 한강으로 놀러가게 되고 수연과 정훈은 함께 사진도 찍고, 라면과 맥주를 먹는 등 둘만의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다. 돗자리에 누워 정훈과의 즐거웠던 하루를 마무리 하며 수연은 눈을 감게 되는데, 그 순간 수연은 꿈에서 깨게 된다. 눈을 감았다 뜨니 방 천장이 보이고 꿈인 걸 깨닫는다. 수연이 현실을 부정하고 있을 때, 잠시 후에 수연의 핸드폰에 정훈에게 같이 학교에 가자는 연락이 온다. 수연의 얼굴에는 점점 미소가 퍼지고, 정훈을 얼른 보고 싶어서 부랴부랴 준비한 후 뛰쳐 나가는 수연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끝이 난다.
<역할>
수연: 20살, 대학생, ENFP 정훈과 같은 학교에 다닌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수연이는 굉장히 쾌활하고 친화력이 좋은 사람이다. 남자든 여자든 수연이는 모두 다 친한 친구이고, 스킨십도 스스럼없이 한다. 하지만 정훈이한테는 유독 뚝딱거린다.
<특이사항>
학생인지라 많은 금액의 출연료를 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최대한 맞춰서 촬영 진행하겠습니다. 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문자로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