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계원예술고등학교 단편영화 '좀비44'의 PD 임동하입니다.
단편영화 '좀비 44'에서 '30대 남성 현장 연출' 배역을 맡아 멋진 연기 펼쳐주실 배우님을 한 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존 모집 공고에서 '추가'로 새로운 배역에 대한 모집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배역 또한 확인하시고 적성에 맞는 역할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기존 게시물의 링크입니다.
https://www.filmmakers.co.kr/volunteerActor/23900808
단편영화 '좀비 44'는 희주는 고대하던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다는 연락을 받지만 그 꿈 앞에서 좌절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모집하고 있는 역할 별 인물 특성 개요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여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물특성개요>
희주가 현장에서 만나는 감독은 계속해서 가능성 없는 작품들만 떠맡고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끔찍이도 싫지만 본인의 능력이 뛰어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인정하기 때문에 불만을 갖지는 않습니다.
<촬영 일자>
2025년 2월 7 - 8일 사이 1회차 (모든 배역 동일합니다.)
<촬영 장소>
장소 합의 중이며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실내촬영만 진행합니다.
<복지 및 급여>
- 촬영시 소정의 교통비 5만원을 지급합니다.
- 식사가 지급됩니다. (일촬상 끼니 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공지사항>
- 배우님들의 빛나는 역량을 가장 생생하게 경험하기 위하여 카메라 테스트를 통한 채용 절차가 있을 예정입니다. 카메라 테스트는 대면이 기본이나, 설 연휴 특수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일자는 추후 개인별 제공)
- 배역 지원을 위하여 연락주실 때에는 *본인 프로필* , *최근 사진* , *연기 영상* 등을 첨부해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지원하시는 역할과 유사한)
비교적 적은 예산으로 제작되는 학생영화인만큼, 아직 모자란 점이 많습니다. 학교에서 뿐 아니라 현장에서 몸으로 부딛히며 영화를 배워나가는 그 과정에서의 숭고한 정신에 천착을 거듭하면서 배우님들과 협력하고 존중하는 연출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이나 필름메이커스 쪽지는 제때에 확인하지 못할 수 있으니, 상기된 이메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