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25일

pmipmipmi
2009년 07월 25일 04시 18분 04초 3346
http://www.youtube.com/watch?v=PsZU_XwUGSE

http://www.youtube.com/watch?v=RQyHQzLwsz4

안녕하세요. 이야기팀 박문일 입니다.


밑에 편집본을 올린다고 약속해서, 미약하나마 하나 올려 봅니다.
사실 배우들이 한번 보고 싶다고 해서 만든거긴 한데.. 여기 올릴것을 따로 편집할 시간이 안나네요. 인코딩민 간간히 해두고 있답니다.
배경음악은 같이 합작하는 인디밴드중의 한팀의 first love 라는 곡이에요.

변명을 조금 하자면, 1차 편집본이고, 색 보정을 재대로 하지도 않았고, 음량도 잘 못 잡았네요. 거기다가 유투브로 올리니까. 색이랑 음량이 변해버려서, 몇번 해보면 감을 잡을거 같은데.... 흠. 촬영중이라 아직 편집에 그렇게 시간을 못 투자 하네요. 죄송합니다. 가감해서 봐주세요.

이게 1화 (13-1)과 (13-5) 씬입니다.

현재 스케쥴 대로 월요일까지 다 찍는 다면 1화 90% 정도, 2화 70% 정도 찍게 되겠네요. 다음주 부터는 1화, 2화 마무리와 3화 를 진행 할 것입니다.

총 45분씩 8화 분량으로 기획 했었는데요. 시나리오 수정중에 1 ~ 2화 정도 더 늘어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원래는 이 곳에 예고편을 올릴 생각이었는데. 촬영 감독이 다시 해외로 돌아간다고 해서, 촬영 위주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일단 3화까지 다 찍어 놓고, 편집을하고 다시 보충촬영을 하게요. 그러면서 완성 본을 바탕으로 예고 편을 만드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 해서, 예고편 제작은 조금 유보 하였답니다.

음악은 독립적으로 활동하시는 음악가, 혹은 팀들과 협력해서 집어 넣었답니다. 이렇게 서로 홍보 할수 있다면 좋을거 같아서. 기회를 마련했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지금은 4팀과 협력중 입니다.
코믹 멜로물 이니 만큼 샷은 가볍게 가고 있답니다. 올린 부분은 많이 살지 않아서 좀 아쉽지만 코믹한 샷들이 많답니다. 시트콤 느낌이 나게 하고 싶었는데.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이 편이 더 접근 하기 좋을 거 같아서 그랬답니다.

시나리오 쓰는 중에 촬영 장소를 단순하게 잡는다고 했는대도 장소 섭외가 힘들더군요. 다행이 주요 무대가 되는 장소는 섭외가 끝났습니다. 신촌의 한 바와, 서울의 모 대학, 일산의 모 대형마트, 부평의 모 치과가 주무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름을 공개 안하는건, 그쪽에 누가 될까봐 그러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헌팅중에 차이는게 참 두려웠지만, 이제는 섭외 중에 차여도 별 느낌이 없답니다. 그 와중에도 협력해 주시는 분들께 너무 고맙고, 좋은 작품으로 보답 드리고 싶습니다.

주 무대가 되는 곳은 촬영전에 섭외를 끝내 놨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서 촬영하랴 섭외하랴 힘든건 둘째 치고 배우 분들한테 미안해서 죽을뻔 했습니다. 다행이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당분간은 안심 이네요.

섭외는 참 모랄까. 열심히 차이고 돌아 다녀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찍고 싶은 장소가 있으시면 참으시지 마시고 기획안 이쁘게 작성해서 한번 부탁드려 보세요. 곳곳에서 여러분을 도와 드리는 기적과도 같은 분들을 만나게 됩니다. 크리스챤 쪽은 아니지만 두드리니까 열렸답니다.

다음에는 촬영장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하루하루 올려드리고 싶은데, 하루하루가 압박이라 아우.. 좀더 성실해 져야 겠네요 ㅡㅜ, 기대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기대를 못 충족 하신 분께는 죄송합니다. 지적해 주시면 더 좋은 드라마 만들라는 말로 알아 듯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