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
|
---|---|
JEDI | |
2001년 04월 21일 03시 30분 24초 20068 1 |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쉬운 이해 2(극장의 Sound Playback) 3 | cleziano | 10088 |
영화사운드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위해...1 1 | cleziano | 12173 |
< 돌비 스테레오와 THX 시스템 > 1 | sandman | 13838 |
[영화음악가] 제임스 호너 (James Horner) 2 | JEDI | 16437 |
[영화음악가] 바실 폴드리우스(Basil Poledouris) 2 | JEDI | 13460 |
[영화음악가] 웬디 카를로스 (Wendy Carlos) | JEDI | 12101 |
스크린의 발전과정 2 | JEDI | 13200 |
영화 사운드의 발전과정 3 | JEDI | 13943 |
한국영화의 시작 8 | JEDI | 16080 |
텔레씨네... | toosi | 19089 |
영화 음악의 기능 (퍼옴) 5 | haramsy | 20099 |
음향 (퍼옴) 2 | haramsy | 14971 |
영화 제작 단계별 설명 (사전 작업) -- 퍼옴 5 | haramsy | 747087 |
디지털애니메이션의 필름작업 : Arri laser Recorder 3 | jemyke | 21870 |
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1 | JEDI | 20068 |
[애니메이션]디즈니메이션의 기획방향, 표현특징 2 | cryingsky | 729963 |
촬영감독이 되기 까지... 5 | cinesoo | 24857 |
핸드헬드에 관한... | JEDI | 21856 |
디지털필름메이킹 발췌자료 1 | cryingsky | 16886 |
단편시나리오쓰기 삼장... 4 | simplemen | 717017 |
게시판 설정 정보
필름메이커의 방법론적 접근이나 작가의 연출적해석에 의해 선택한 16mm필름&ca의 화질이 떨어진다면 그것은 영화의 post-production을 간과한것은 아닌지?슈퍼16mm는 35mm로 브로우업을 했을때 화면의 ratio위해서. 아카데미사이즈/ 1:1.3와 비스타비즌/ 1:1.65,1:1.85의 차이)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일반 16미리 포멧과 수퍼 16미리 포멧을 둘 다 쓸수있습니다. 예전 카메라를 수퍼 16미리에 쓰려면 노출 영역을 느릴수있는 장치를 부착해야 합니다...
- 요즘은 언제를 ? 80년대중반 atton camera는 슈퍼16/35mm카메라를 보급하기시작했고,그전에도 화면비율을 맞추기위해
화면비율마스크or매트를 사용하여 촬영을 하고...
짧게 몇자 ... jedi님께 pan-focus에 대해 궁금해서 도와주실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