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인>
Addict ; 중독자
무채색의 세상 속에 살던 희를 조금은 어지러운 색의 세상으로 초대하는 빈과 진의 이야기
어두운 밤 길을 걷던 희의 어깨에 한 방울 물감이 떨어진다. 어깨에 묻은 색에 불쾌함을 느낀 희는 그것이 빈과 진의 장난임을 눈치채고 그들의 아지트로 향한다.
아지트에서 빈과 진은 희가 올 것을 알았다는 듯 장난스럽게 희를 맞이한다.
진과 빈의 공간에서 희는 점점 그들의 색채에 중독되어 간다.
<캐릭터 설명>
이름 : 진
성별 : 남
나이 : 23
#능글맞음 #장난스러움 #차가움
겉으론 장난스럽고 능글맞으나 자신의 흥미, 쾌락 이외의 것에는 공감하지 못하는 차가운 성격이다.
희를 아지트로 데려오는 장난을 계획한 장본인이며, 결국 색채의 공간에 중독된 희를 본인의 흥미가 다한 후에는 외면한다.
이름 : 빈
성별 : 여
나이 : 23
#외강내유 #시크한 #따뜻한
차가워보이는 외모와는 반대로 따뜻한 말투, 마음씨를 가졌다.
희 이전에 진에게 색채의 공간으로 초대받았으며, 진의 장난에 함께하면서도 희를 걱정하는 듯 한 모습을 보인다.
이름 : 희
성별 : 여
나이 : 23
#순백의 #순수한 #방어적인
하얀 피부, 하얀 원피스, 다른 색이 묻을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비가 오지 않아도 쓰고 다니는 하얀 우산.
무채색의 세상에 살고있던 중 진과 빈의 장난으로 색채의 공간, 즉 그들의 아지트를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색채에 중독되어간다.
안녕하세요, <Addict>의 진 역(남), 빈 역(여), 희 역(여)에 함께 해주실 배우님들을 찾고있습니다.
시나리오 초고 파일을 첨부하였으니 작품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addict_scenario.pdf
더불어 출연료 이외에 교통비, 식비, 간식비들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며 항상 좋은 작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은 5월 16일 오후 5시까지 기재된 메일로 [Addict_배역_이름]을 제목으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 첨부하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