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단편영화 <Addict> 에 출연해주실 여배우 두 분, 남배우 한 분 모집합니다

idozzang 2023.05.09 13:39:52 제작: 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작품 제목: Addict 감독: 도정민 극중배역: 20대 초반 남녀 촬영기간: 5/29-6/4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감독 도정민 전화번호: 010-4130-0557 이메일: idozzangmin@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5-16

 

 

<로그라인>

Addict ; 중독자

무채색의 세상 속에 살던 희를 조금은 어지러운 색의 세상으로 초대하는 빈과 진의 이야기

 

어두운 밤 길을 걷던 희의 어깨에 한 방울 물감이 떨어진다. 어깨에 묻은 색에 불쾌함을 느낀 희는 그것이 빈과 진의 장난임을 눈치채고 그들의 아지트로 향한다.

아지트에서 빈과 진은 희가 올 것을 알았다는 듯 장난스럽게 희를 맞이한다.

진과 빈의 공간에서 희는 점점 그들의 색채에 중독되어 간다.

 

<캐릭터 설명>

이름 : 진

성별 : 남

나이 : 23

#능글맞음 #장난스러움 #차가움

겉으론 장난스럽고 능글맞으나 자신의 흥미, 쾌락 이외의 것에는 공감하지 못하는 차가운 성격이다.

희를 아지트로 데려오는 장난을 계획한 장본인이며, 결국 색채의 공간에 중독된 희를 본인의 흥미가 다한 후에는 외면한다.

 

이름 : 빈

성별 : 여

나이 : 23

#외강내유 #시크한 #따뜻한

차가워보이는 외모와는 반대로 따뜻한 말투, 마음씨를 가졌다.

희 이전에 진에게 색채의 공간으로 초대받았으며, 진의 장난에 함께하면서도 희를 걱정하는 듯 한 모습을 보인다.

 

이름 : 희

성별 : 여

나이 : 23

#순백의 #순수한 #방어적인

하얀 피부, 하얀 원피스, 다른 색이 묻을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비가 오지 않아도 쓰고 다니는 하얀 우산.

무채색의 세상에 살고있던 중 진과 빈의 장난으로 색채의 공간, 즉 그들의 아지트를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색채에 중독되어간다.

 

 

안녕하세요, <Addict>의 진 역(남), 빈 역(여), 희 역(여)에 함께 해주실 배우님들을 찾고있습니다.

시나리오 초고 파일을 첨부하였으니 작품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addict_scenario.pdf

더불어 출연료 이외에 교통비, 식비, 간식비들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며 항상 좋은 작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은 5월 16일 오후 5시까지 기재된 메일로 [Addict_배역_이름]을 제목으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 첨부하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