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인>
Addict ; 중독자
무채색의 세상 속에 살던 희를 조금은 어지러운 색의 세상으로 초대하는 빈과 진의 이야기
어두운 밤 길을 걷던 희의 어깨에 한 방울 물감이 떨어진다. 어깨에 묻은 색에 불쾌함을 느낀 희는 그것이 빈과 진의 장난임을 눈치채고 그들의 아지트로 향한다.
아지트에서 빈과 진은 희가 올 것을 알았다는 듯 장난스럽게 희를 맞이한다.
진과 빈의 공간에서 희는 점점 그들의 색채에 중독되어 간다.
<캐릭터 설명>
이름 : 진
성별 : 남
나이 : 23
#능글맞음 #장난스러움 #차가움
겉으론 장난스럽고 능글맞으나 자신의 흥미, 쾌락 이외의 것에는 공감하지 못하는 차가운 성격이다.
희를 아지트로 데려오는 장난을 계획한 장본인이며, 결국 색채의 공간에 중독된 희를 본인의 흥미가 다한 후에는 외면한다.
이름 : 빈
성별 : 여
나이 : 23
#외강내유 #시크한 #따뜻한
차가워보이는 외모와는 반대로 따뜻한 말투, 마음씨를 가졌다.
희 이전에 진에게 색채의 공간으로 초대받았으며, 진의 장난에 함께하면서도 희를 걱정하는 듯 한 모습을 보인다.
이름 : 희
성별 : 여
나이 : 23
#순백의 #순수한 #방어적인
하얀 피부, 하얀 원피스, 다른 색이 묻을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비가 오지 않아도 쓰고 다니는 하얀 우산.
무채색의 세상에 살고있던 중 진과 빈의 장난으로 색채의 공간, 즉 그들의 아지트를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색채에 중독되어간다.
안녕하세요, <Addict>의 진 역(남), 빈 역(여), 희 역(여)에 함께 해주실 배우님들을 찾고있습니다.
시나리오 초고 파일을 첨부하였으니 작품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출연료 이외에 교통비, 식비, 간식비들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며 항상 좋은 작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은 5월 16일 오후 5시까지 기재된 메일로 [Addict_배역_이름]을 제목으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 첨부하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