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개요]
제목: 거인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5~20분
[기획의도]
가정폭력 피해자는 또 다른 가해자가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영화 속, 가해자인 종필처럼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정우를 통해, 대물림을 거부하는 피해자의 발버둥을 보여주고 싶었다.
[모집배역]
김정우 (남. 12세)
: 종필이나 모르는 사람과 있을 땐 항상 긴장되어있고, 소심한 성격이다.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종필이 술만 먹으면 더 푹력적으로 변해서, 밤마다 방에 숨어있는다. 푹력적인 종필 밑에서 자라, 그 푹력성을 자신도 모르게 체화됐다. 그러나, 종필을 미워하며 두려워하고 있기에, 그처럼 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종필을 닮았다는 말 또한싫어한다.
인상이 험한 종필과 외적으로 닮은 면모가 많다. 시골 아이처럼 투박하게 생긴 것이 특징이다.
(연기 레퍼런스 : 고레에다 히로카즈 <괴물>의 무기노 미나토)
이도윤 (남. 12세)
:정우의 하나밖에 없는 친구다. 손재주가 좋다.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이기에, 또래에 비해서 마음 넓다. 힘들어하는 정우를 내심 걱정하며, 정우를 행복하게 만들려고 노력한다.
수수하고, 소년 같은 남자아이.
(연기 및 인물 레퍼런스 : 고레에다 히로카즈 <괴물>의 호시카와 요리>
[촬영일정]
2024년12월 05일~12월 8일 (4회차)
[촬영장소]
청주 인근 촬영 예정
[배우 페이]
- 회차당 5만원 (4회차 기준. 총 20만원 지급 예정)
[지원방식]
메일접수: (le33333@naver.com)
메일제목 양식: 이름_나이_지원배역_거주 지역
[정보내용]
-프로필 (필모그래피, 연락처, SNS 주소 등)
- 자유연기 또는 연기영상
* 식사 제공
*가정폭력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지 않으려고 합니다. 아역배우가 신체적,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매니저를 비치할 예정이며, 충분한 휴식 및 케어를 약속드립니다!*
*가정폭력 묘사는 그림자와 머리 또는 어깨 밀치기로 표현될 예정입니다. 아역배우님과 '종필'역 배우님이 서로 액팅을 맞추어, 신체 접촉을 최소화하고자 합니다.*
+ 욕설이 포함되는 대사가 몇 있지만, 아역배우는 화면에 잡히지 않은 채 따로 휴식시간을 드릴 예정입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람 언제든지 지원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바로 답장 드리겠습니다!
가족영화제를 노리고 있는 만큼, 학생들 모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작품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