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개요]
제목: 거인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5~20분
[기획의도]
가정폭력 피해자는 또 다른 가해자가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영화 속, 가해자인 종필처럼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정우를 통해, 대물림을 거부하는 피해자의 발버둥을 보여주고 싶었다.
[모집배역]
김정우 (남. 12세)
: 종필이나 모르는 사람과 있을 땐 항상 긴장되어있고, 소심한 성격이다.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종필이 술만 먹으면 더 푹력적으로 변해서, 밤마다 방에 숨어있는다. 푹력적인 종필 밑에서 자라, 그 푹력성을 자신도 모르게 체화됐다. 그러나, 종필을 미워하며 두려워하고 있기에, 그처럼 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종필을 닮았다는 말 또한싫어한다.
인상이 험한 종필과 외적으로 닮은 면모가 많다. 시골 아이처럼 투박하게 생긴 것이 특징이다.
(연기 레퍼런스 : 고레에다 히로카즈 <괴물>의 무기노 미나토)
이도윤 (남. 12세)
:정우의 하나밖에 없는 친구다. 손재주가 좋다.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이기에, 또래에 비해서 마음 넓다. 힘들어하는 정우를 내심 걱정하며, 정우를 행복하게 만들려고 노력한다.
수수하고, 소년 같은 남자아이.
(연기 및 인물 레퍼런스 : 고레에다 히로카즈 <괴물>의 호시카와 요리>
[촬영일정]
2024년12월 05일~12월 8일 (4회차)
[촬영장소]
청주 인근 촬영 예정
[배우 페이]
- 회차당 5만원
[지원방식]
메일접수: (le33333@naver.com)
메일제목 양식: 이름_나이_지원배역_거주 지역
[정보내용]
-프로필 (필모그래피, 연락처, SNS 주소 등)
- 자유연기 또는 연기영상
* 식사 제공
*가정폭력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지 않으려고 합니다. 아역배우가 신체적,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매니저를 비치할 예정이며, 충분한 휴식 및 케어를 약속드립니다!*
*가정폭력 묘사는 그림자와 머리 또는 어깨 밀치기로 표현될 예정입니다. 아역배우님과 '종필'역 배우님이 서로 액팅을 맞추어, 신체 접촉을 최소화하고자 합니다.*
+ 욕설이 포함되는 대사가 몇 있지만, 아역배우는 화면에 잡히지 않은 채 따로 휴식시간을 드릴 예정입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람 언제든지 지원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바로 답장 드리겠습니다!
가족영화제를 노리고 있는 만큼, 학생들 모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작품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