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졸업 단편 작품 <손님과 외출자와 손님>에서 ‘수아’ 역을 맡아주실 6-8세 여성 아역 배우님 한 분을 모집합니다. (*촬영지는 부산, 울산, 경남 일대로 인근 지역 거주 배우님 우대)
[1. 작품 개요]
- 제목: 손님과 외출자와 손님
- 장르: 미스터리, 호러, 드라마
- 제작/배급: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영화진흥위원회(kofic)
- 로그라인: 주인공 유경은 19살 때 환각과 조현병 증세를 진단받아 정신과 폐쇄병동에 입원하게 되고, 이후 쭉 그곳에서 지냈다. 입원한 지 3년째에 유경의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그로부터 다섯 달 후에 언니인 혜경이 자신의 딸, 수아를 데리고 어머니의 집 처분 문제 때문에 유경을 찾아온다.
[2. 기획 의도]
집은 가족이고, 기억이고, 상처이다. 당연히 편안해야 할 공간인 집이 낯설고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그건 곧 가족을 불편하게 느끼기 때문일 것이다. 이 영화를 통해 폐허 같은 집과 가족을 마주하는 낯선 감정을 다뤄보고 싶었다.
왜 가족은 때때로 서로의 인생을 갉아먹는지. 이 모든 게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3. 모집 배역 소개]
- 수아 (여, 6세) / 2~3회차 출연 예정 (*캐릭터 설정은 6살이나, 8살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혜경의 딸. 4살 때 부모님의 이혼 후 혜경과 함께 할머니의 집에서 살았다. 세 살 이후 거의 본 적 없는 이모 유경에 대해서 두려움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평소에도 그릴 것들을 챙겨서 다닌다. 6살때부터 낮잠을 안 잤는데, 자신이 더이상 낮잠을 안 자도 될 정도로 컸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
*출연 분량이 꽤 되어서, 연기 집중력과 함께 영화 촬영 경력이 있는 아역 배우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상 배경지가 서울이라, 표준어 사용이 필요합니다.(사투리X)
*촬영지는 부산, 울산, 경남 일대로 인근 지역 거주 배우 우대합니다.
[4. 모집 일정 및 정보]
- 지원 마감 : ~9/15(일) 24:00까지 (모집 마감 후 오디션 대상자분들께 개별 연락 예정)
- 미팅 일정 : 9/19(목)~9/20(금) 양일 간 진행 (대면 오디션으로 진행, 일정 변동 시 사전 공지 예정)
- 미팅 장소 : 배우별로 서울 또는 부산에서 진행 예정
[5. 프로덕션 정보]
- 전체 촬영 일정 : 10/16(수)~10/20(일)
- 로케이션 :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일대(*부/울/경 거주자는 꼭 메일 내용에 명시 부탁드립니다.)
- 리딩&리허설 : 최대 3회 예정, 상세 일정 및 장소는 캐스팅 완료 후 조율 예정
- 참고 사항 : 12시간 촬영 준수 / 촬영일 간 8시간 휴게시간 준수
[6. 페이 정보]
- 수아 역: 5회차 중 2~3회차 참여(거주 지역 고려, 회차당 15~20만원 협의/교통비 및 세금 포함)
*참여 회차 증가 시 사전 안내 및 협의 예정
*출퇴근 촬영 불가할 시 숙박 제공 예정
*촬영 기간동안 ‘예술인 고용보험’ 의무 가입 예정
[★지원 시 유의 사항★]
★지원 메일 접수처 : 2024visitor@gmail.com
★지원 메일은 하기 양식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 및 파일명 기재 예시
ex) 손님과외출자와손님_지원배역_이름_출생년도_전화번호
★메일 기재 내용★
1) 프로필&연기 영상 (*가급적 링크로 첨부해 주시면 더 좋습니다.)
2) 이름/나이/거주지/연락처/소속사 기재 (소속사 없을 시, 없음이라고 명시)
*부산, 울산, 경남 지역 거주자는 꼭 메일 내용에 명시 부탁드립니다.
- 모집 내용 중 궁금하시거나, 기타 문의 사항은 상단의 연락처 또는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보내주신 지원서는 모두 신중히 읽고 검토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손님과 외출자와 손님>팀 올림.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