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단편영화 <Reality(가제)> 에 함께해주실 배우님 모십니다!
🚨🚨🚨🚨 시나리오 중 동성(혹은 이성) 간의 스킨십(키스신)과 바디 노출(상의탈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산 거주자 우대, 부산 외 거주자 페이 협의
제시한 연기 영상 간단하게라도 좋으니 꼭 첨부 바랍니다.
[촬영 정보]
촬영 일자: 2024. 07. 15-16 (월-화)
촬영 장소: 부산
출연료: 회차당 10-20 만원 (교통, 숙박비 포함) 추후 협의
감독: 권수진
담당자: 김지원
[모집 배역]
바다 (남/27세) - ✔️곱슬머리, 슬림 체형, 기타 연주 경험자, Rock 장르에 이해도가 있으신 분 선호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이 전부인 Rockstar 바다. 하지만 현실에서는돈 벌기 위해 관객이 hater들로 가득한 무대에서 공연하는 처지에 있다. 비난에 견디지 못한 바다는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긴다. 무대 공포증이 생겨버린 바다는 불안감에 떨고있을 정도로 심각하다. 하지만 항상 그의 옆에서 지켜주고 다정하게 대해주는 레오 덕에 버틴다. 레오는 바다에게 달래주는 척 바다 모르게 마약을 먹인다. 약에 취한 바다는 잠시나마 불안에서 도피한 상태로 무대에 올라갈 수 있게된다. 다시 제대로 된 무대에 서는 것이 꿈이지만 이미 과도한 마약으로 인해 피폐해지고 인간적인 선을 넘은 바다는 꿈으로만 해소할 수 있는 변함없는 현실에 또 다시 마약에 의존한다.
레오(잰더리스/30대 추정) - ✔️외국인 혹은 모델, 장발 Rock 장르에 이해도가 있는 분 선호
바다의 매니저. 바다와 연인과 비슷한 관계에 있는 인물. 평소 바다에 게는 다정하게 잘 해주지만, 사랑을 악용하여 무대공포증으로 힘들 어하는 바다를 돈을 벌기위해 약을 먹이면서까지 무대로 올려보낸 다.
[장르]
뮤직비디오
주제:
인간의 욕망을 해소할 수 있는 꿈의 공간
로그라인:
무대 공포증 환자가 평소 갖고 있는 욕망을 꿈이라는 공간에서 풀어낸다.
기획의도:
인간의 욕망을 해소 시킬 수 있는 공간 꿈. 꿈에서 욕망을 표출한다면 어떨까. 그 곳에서는 살인도, 섹스도, 불법 모든 것도 허용이 되며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현실에서의 일상은 변함이 없다는 것을‘사이키델릭’이라는 장르와 병합한 실험적인 영상을 만들고 싶어서기획함.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rnjstnwls213@naver.com / wlxnjs24@naver.com
메일 제목: [꿈(가제)_지원하는 배역 이름_배우님 성함] (ex. 꿈(가제)_레오_김OO)
메일 양식: 이름, 나이, 거주지, 연락처, 증명사진 or 프로필 사진, 연기 영상 첨부 (⭐️ 첨부된 글 연기영상 필수 ⭐️)
모집일자: ~ 2024. 07. 04 23:59까지
<연기영상>
예전의 무대에 섰던 안좋은 기억들이 몽타주처럼 떠오르며 고통스러워 하는 바다.
레오는 바다에게 다가가 천천히 손을 잡아 준다.
바다의 손을 끌어 자신의 가슴에 올리는 레오.
바다는 눈을 감고 가쁘게 숨을 쉬던 바다는 레오의 호흡과 속도를 맞춘다.
레오는 바다를 향해 매혹적인 웃음을 지어 보인다.
가슴에 있던 바다의 손을 움직여 자신의 몸을 쓸어내린다.
바다의 시선은 레오의 몸을 훑는 자신의 손을 따라 움직인다.
바다의 손을 자신의 입술에 가져다대는 레오.
마침내 둘의 시선은 서로의 눈을 향한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