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나무’에서 함께 할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함께 훈련하였던 배우 몇 분이 공연과 촬영으로 빠지게 되었기 때문에 새 멤버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여우나무’는 여자배우를 뜻하는 여우(女優)와 남자배우를 뜻하는 남우(男優)의 합성어로 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배우 훈련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연기학원 아닙니다, 그렇다고 스터디도 아닙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인생을 건 이들의 치열한 공간입니다.
훈련시간은 : 1일 3~4시간, 1주 4일 수업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시간대는 오후 시간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업내용 : 연기, 액션(스턴트)기본, 째즈기본, 체조, 영화연출기본
연기는 기본이며 이외의 특기를 함께 배워갈 것입니다. 액션은 액션영화에서 필요로 하는 액션을 째즈기본은 스트레칭과 턴 위주, 기초체조는 요즘 각광 받고 있는 마샬아트나 야마카시의 기본이 되는 동작을 우선적으로 배우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영화연출기본은 기본적인 컷구성과 각 컷이 필요로 하는 연기스타일을 중점적으로 공부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2~3개월에 한번씩 단편영화를 제작하므로 각자가 주인공인 영화를 만들 기회를 가지려고 합니다. 자신이 해보고 싶던 캐릭터나 이야기를 만들어보고 영화제작 과정을 통해 영화가 어떻게 만들어지는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원하면 연출까지...^^
또한 훈련하는 배우들의 사진을 제본하여 개인이 아닌 팀으로 각 영화사에 돌릴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팀원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실력 향상에 박차를 가해야 할 것입니다. 그만큼 힘들겠죠~
관심있으신 분은 이재원 이메일-k521004@lycos.co.kr로 아래 사항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이름 :
성별 :
나이 : (연령은 남녀 20대초~30대중반까지)
거주지 :
경력 : (없으면 없는대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http://cafe.naver.com/foxtree에 ‘질문&답’에 남겨주세요.
현재 인원은 8명 입니다.
교육시작은 5월부터이며 희망자는 4월 28일까지 메일 받겠습니다.
연습장소는 한성대역 근방의 연습실을 대여할 예정입니다. 아직 전용연습실을 구축하지 못한지라...이 점 죄송합니다. 하지만 훈련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게금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회비는 10만원입니다. 투자하는만큼 더 많은 것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 배우의 배우에 의한 배우를 위한 공간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