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디지털콘텐츠전공 HIDDEN팀 입니다!
이번에 저희 학술제에 올릴 단편영화로 <블랙아웃>을 제작하려 합니다.
◆ 기획의도
노인성 질환으로 알려진 치매가 젊은 층에서 점진적으로 늘고 있다고 한다. 가장 큰 원인이 바로 과음으로 인한 알코올성 치매. 영상을 통해 이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술을 많이 마시는 요즘 젊은 층에게 알코올성 치매의 경각심을 일깨워주기 위함이다.
◆ 시놉시스
고등학생 때부터 오래된 연인 사이인 원호와 나라. 3년 내내 붙어 다녔던 둘은 다른 대학에 진학하게 되면서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다.
학교에 잘 적응해 나가는 나라와 달리 원호는 적응하지 못한 채 나라와 술에 의존하게 되는데…
술을 마실 때마다 하나씩 나타나는 원호의 이상한 증상, 그리고 나라에게 걸려오는 의문의 전화.
◆ 촬영 장소
충남 논산시 대학로 121, 건양대학교 주변
◆ 등장인물
김원호 : 21세 남자/대학생/알코올성 치매/나라의 남자친구
나라와 3년 연애를 해오다 대학에 진학하면서 떨어지게 되었다. 평소에는 나라의 말이면 뭐든 다 들어주는 착한 남자친구. 하지만 술만 마시면 기억을 잃고 폭력적으로 변한다.
(원하는 캐릭터 : 175 이상/너무 마르지 않은 탄탄한 체형/무쌍에 동그란 얼굴형/ 가늘지 않은 목소리, 취한연기 가능하신 분, 웃을 때 해맑아 보이는 분 우대)
이나라 : 21세 여자/대학생/원호의 여자친구/원호가 첫 남자친구인 평범한 여대생. 착하지만 맺고 끊음이 분명한 단호한 성격이다. 원호를 진심으로 사랑했기에 이해하고 또 인내한다.
(원하는 이미지 : 160정도/보통 체형/웨이브 긴 머리 or 파마한 단발/연한 화장과 귀여운 이미지)
한진성 : 21세 남자/휴학생/원호와 나라의 고등학교 동창/둘 사이를 이어준 친구이자 원호와 같이 대학을 다니다가 군대를 가기 위해 휴학 중이다. 원호의 증상을 알고 있었던 유일한 사람.
(원하는 이미지 : 키 상관없음/뚜렷한 이목구비/보통체형/날카롭지 않은 인상)
학생 작품이지만 영상을 전공하는 학생으로서 신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하는 작품입니다.
저희와 함께 돈으로는 살 수 없는 새로운 경험,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갈 배우님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꼭 시놉시스와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를 읽어보시고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과 사진, 연기영상(없어도 괜찮습니다!)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가 부재중일 시에 문자 짧게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