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제목:제로
장르:드라마
감독:장위기
러닝타임:15분 내외
[로그라임]
"눈물혈증"으로 고통받는 세계에서, 감염자들은 감정 조절을 잃고 자살에 이른다. 안녕사 47호는 발병 직전의 제로를돌보라는 임무를 받지만, 그녀가 속임과 배신으로 깊은 고통에 빠져 있음을 발견한다. 연인 아성은 이미 다른 이와 약혼한 상태에서도 여전히 그녀의 감정을 조종하며 정신적 붕괴 직전까지 몰아넣었다. 47호의 개입으로 점점 각성해가는 제로는 복수를 결심한다. 그들은 아성의 프로포즈 현장을 파괴하기 위해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고, 마지막 프로포즈 장소에 일심동체한 붉은 드레스의 영이 모습을 드러내지만... 47호와 제로는 계획대로 행동하지 않았다. 이듬해 벚꽃이 다시 피어날 무렵......
[배역 설명]
47호,20대 남성,안녕사 중 한 명으로, 발병 직전의 환자를 감시하고 치료하는 역할을 맡았다. 냉정하고 절제된 성격으로 이성을 통해 감정을 억누르는 습관이 있으며 임무에 철두철미하다. 우연히 제로의 과거를 알게 되고 점차 현실 통제력을 상실해가던 중 생애 처음으로 직무 권한을 넘어 제로와 함께 복수 활동을 벌인다. 결국 자신이 단순한 안녕사가 아닌 감정을 품은 한 인간이었음을 깨닫게 된다.
아성,25-30세 남성,아성은 제로의 전 남자친구로, 제로에게 프로포즈를 한 후에도 과도한 미련을 보이지 않았는데, 새로운 사람을 찾아 나섰다. 성격이 깊은 내면을 지녔으며 통제욕이 강하다. 표면적으로는 온화하고 우아하지만 다정한 바람둥이 기질도 있어 제로와는 특별한 관계를 유지했지만, 자신의 이익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망설임 없이 극단적인 수단을 쓴다. 새로운 삶을 유지하기 위해 과거를 철저히 숨기려 하며, 기꺼이 제로를 감시하고 협박까지 서슴지 않는다.
[촬영실정]
5월9-11일/서울
[출연료]
10-15만원 협의
[오디션 일정]
서류 모집 4월17일(목)23:59까지
이름/나이/연락처/프로필/자유연기 영성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