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대학교 영화영상학과 (포켓프로덕션) 단편영화 <잔상> 에서 여/남 주연 배우 3분을 모집합니다
[작품정보]
- 제목: 잔상
- 장르: 믹스 장르 (판타지, 로맨스, 스릴러)
- 러닝타임: 30분 내외
- 기획의도: 이 영화의 기획 의도는 무의식적인 욕망이 결국 한 사람을 무너뜨릴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서 이다. 주인공은 욕망에 눈이 멀어 꿈속의 경고를 무시하고 현실과의 접점을 잃으며, 욕망에 사로잡히는 것이 얼마나 위험할 수 있는지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 로그라인: 자각몽 속에서만 존재하는 사랑을 좇던 소녀는 점점 꿈의 세계로 빠져들고, 결국 경계진 현실 속에서 무너지기 시작한다.
[모집배역]
- 채우 (20대 초중반, 여)
채우는 내면에 공허함을 안고 살아가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그녀는 자각몽을 통해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하며, 꿈속에서는 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짝사랑의 대상 시현과 사랑을 나누며 자유를 만끽한다. 하지만 반복 등장하는 수상한 남자로 인해 점점 불안을 느낀다. 꿈속 시현과 가까워질수록 채우는 공허와 불안감이 커지고 통제력을 잃는다. 또한 수상한 남자가 현실에도 나타나며 꿈과 현실의 경계가 흐려지며, 심리적 붕괴가 시작된다.
* 출연료 회차당 15이상 협의 (식사 및 교통비 포함)
- 시현 (20대 초중반, 남)
시현은 착하고 조용한 대학생처럼 보인다. 순수한 이미지 덕에 사람들은 그에게 쉽게 호감을 느낀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어두운 모습이 드러난다. 겉보기엔 차분하지만, 속에있는 집착과 소름 끼치는 감정을 숨긴다. 결국 그는 무섭고 이해하기 어려운 인물로 변해간다.
* 출연료 회차당 15이상 협의 (식사 및 교통비 포함)
- 수진 (20대 초중반, 여)
수진은 채우의 가장 가까운 친구로, 따뜻하고 믿을 수 있는 인물이다. 누구나 곁에 두고 싶을 만큼 든든하고 편안한 친구다. 그러나 꿈속에서는 그녀의 행동이 미묘하게 달라지며, 현실과 꿈의 경계를 의심하게 만든다.
* 출연료 회차당 13이상 협의 (식사 및 교통비 포함)
[페이]
페이는 배역별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페이는 오디션or미팅 진행 후 협의 가능하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촬영계획]
장소: 인천 연수구 송도동
날짜: 5월 24일~25일
오디션 날짜 및 장소: 4월 22~24일 중, 서울 예정
[지원방법]
1. 이메일 지원
2. 양식: '<잔상> (ex. 채우) 역 / 이름 / 나이 / 거주지' 로 제목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3. 필수내용: 개인 포트폴리오 / 본인이 직접 나오거나 연기한 영상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