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영화 전공 초급영화제작워크샵 <풀링오프(가제)> 에서 남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본문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 정보]
*기획의도:
인간이 추구하는 가치는 끊임없이 변화한다. 그리고 대개 이는 사회적인 기조나 당대 지배적인 가치관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 경쟁이 과열되고 경제 상황이 불안정한 지금 시대에, 청년들이 짊어져야 할 경제적인 부담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그 결과, 청년들은 점점 더 자신이 추구하는 이상적 목표와 꿈을 따라가기보다는 단념하고 마치 기계 속 하나의 부품처럼 반복적, 안정적 업무를 지속하기를 원한다. 후에 현실적 직업을 택한 그들은 그 당시에 놓쳐버린 기회와 열정을 회상하며 후회한다. ‘그때 조금만 더 도전해 볼 걸’, ‘그때의 내가 게을러서 그래’, 하며 자책만 반복할 뿐이다.
이 영화는 꿈을 포기하고 후회하는 모든 사회인들을 대변한다. 그들이 고민했던, 그리고 고민해 나갈 것들을 다시금 되새기며 조금이나마 후회하지 않을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로그라인:
어느 날 위 아래가 뒤집힌 세계에 놓이게 된 '남자'가 의문의 여자를 만나면서 외면했던 자신의 잃어버린 꿈과 마주한다.
*줄거리:
그저 그런 회사에서 어영부영 살아가고 있는 ‘남자’는 여자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던 도중 혼자만 중력이 뒤바뀌어 천장에 서게 되는 경험을 한다. 그곳에서 ‘남자’는 욕조 속 자신과 똑같은 특징을 가진 의문의 ‘꿈여자’를 만나게 되고, 그녀가 건네는 긴 엄지 손톱을 보고 안일하게 포기했던 자신의 옛 꿈을 떠올리며 괴로워한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바닥으로 내려갈 수 있는 쉬운 길이 있다는 걸 발견한 ‘남자’는 또다시 이를 포기하고 안일한 선택을 한다. ‘남자’는 극적으로 바닥에 다시 내려오지만, 여자친구와 함께 천장에서 떨어진 욕조에 맞고 쓰러진다. 그제서야 남자는 후회하며 천장에 다시 올라가려고 안간힘 쓴다.
[배역 정보]
*남자 (20대 중후반, 남성)
-20대 중후반 취업준비생
-자신의 현실을 순응하여, 무기력한 느낌
-과하게 두껍지 않은 체형
(기타 사항: 작품 속 타 배역과의 뽀뽀씬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촬영 정보]
*촬영 일자: 5월 5일-6일 (2회차)
*촬영 장소: 한양대학교 및 인근 외부 로케이션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wlsWkqkrtjgus@gmail.com
-지원 양식: [필메/풀링오프/남자/성함/나이] 를 메일 제목으로 작성하신 후, 프로필과 연기 영상 등이 포함된 포트폴리오를 함께 보내주세요!
**결과 및 기타 안내 사항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즐겁고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로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