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생 단편영화 '둥지'의 공동연출을 맡은 19살 권민수입니다. 이번 저희 단편영화 '둥지'에서 중요한 가출팸들의 대장이자 극 중 악역을 맡은 '정민'역의 배우분을 구합니다!
'정민' 캐릭터 소개
나이: 20대 초중반
: 극 중 주인공인 '진석'을 포함한 가출팸들의 대장인 '정민'. 정민은 가출팸 아이들에게 불법 마약 거래 일을 시키며 마약을 받고, 사람들에게 사기를 친다. 어느 날 가출팸들의 거래 중, 진석이 약을 가진 상태로 가출팸들과 멀어지고 어느 청소년 아지트로 가게 된걸 알게된 정민은 진석이 모든 일을 자수하고 자신의 행적이 밝혀지게 될까봐, 진석을 협박하고 청소년 아지트를 난장판으로 만든다.
*참고*
'정민'은 극 중에서 욕을 많이하고 후반의 약간의 액션이 있을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촬영장소
: 서울 동대문구 외 한 곳(아직 미정이지만 장소가 나오는대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페이
: 총 2회차 촬영과 후시녹음을 해주셔야하는데 이를 기준으로 회차당 2만5천원(2회차 참여 5만원),후시녹음 1회는 1만원으로 하겠습니다.
저희가 아직은 학생이라 페이를 많이 못 드린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메일 지원: kminau617@gmail.com 으로 지원!
전화or문자 지원: 010-6421-6299 번호로 지원!
메일 제목: 단편영화 '둥지' 가출팸 대장 '정민'역 지원
첨부내용: 간단한 자기소개(이름, 본인의 나이, 번호 또는 인스타, 거주지), 경력(필수 내용은 아니지만, 입력 시 가산점), 프로필 사진, 본인의 출연 작품 링크 또는 독백 연기 링크
이외에도 첨부하시고 싶은 내용이 더 있으시면 첨부 가능합니다!
오디션이나 면접은 따로 하지 않으며, 지원을 해주시면 영상이나 배역과 이미지가 맞는지 판단한 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연락은 2/25~2/28 까지 드릴 예정입니다. 본인의 연기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어도 한번씩 읽어보시고 편하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