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영상학회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후유증-민경훈,김희철)의 주연 '호빈'역을 맡을 남성배우를 모집합니다.
주제: 시린 상처와 이를 치유해가는 과정 속에서의 후유증
장르: 뮤직비디오
기획의도: 계절이 바뀌듯 삶을 살아가다보면 누구에게나 시린 겨울과 같은 순간들이 온다. 이는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 없는 일이다. 이럴때 사람들은 본인 안에 있는 혹은 남이 전해주는 한 줄기의 온기를 통해 참고 극복해가며 따스한 봄날이 오길 기다린다. 이 뮤직 비디오를 통해 아픈 상처로 인한 후유증으로 겨울 속에서 방황하지만 이를 이겨내고 봄을 맞이하기 위한 희망을 찾아가는 모습을 묘사하고 이 속에서 후유증이라는 부정적 의미의 단어를 다른 의미로 재해석해 보고자 한다.
래퍼런스: 2000년대 락발라드 뮤직비디오 컨셉

촬여 일자: 2/27 (목) 예상시간 9:00~18:00 1회차 촬영
촬영 장소: 인하대학교 부근
[모집 배역]
'호빈'
*인물 소개
-과거의 상처로 인해 세상의 모든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호빈(남주). 차가운 겨울, 우연히 자신의 앞에 나타난 나리(여주)를 만나게된다. 따듯한 차처럼 자신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었던 나리로 인해 행복을 되찾지만 갑자기 세상을 떠나버린 나리로 인해 호빈은 이별의 슬픔을 다시 한 번 앓게된다. 하지만 이별의 슬픔 뿐 만 아니라 나리와의 행복했던 기억들과 감정들도 깊은 후유증처럼 자신의 가슴에 깊게 남게 되었음을 알고 이를 떠올리며 호빈은 차가운 겨울의 순간을 견뎌낼 수 있게 된다.
*특이 사항
-보통 체격의 남성
-따듯한 인상보다는 차가운 인상을 줄 수 있으며 행복과 슬픔을 표현할 수 있는 표정연기
출연료
1회차- 30000
교통비 명목의 적은 출연비 죄송합니다ㅠㅠ
촬영 중 중식과 커피 등 간식은 제공합니다.
[지원 형식]
상단에 기재된 메일로 자신의 프로필과 연기 영상(참고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은 (이름/ 후유증 호빈 / 성함 / 나이)
[미팅 진행]-2/26 中 가상회의 진행.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전달 예정
추가 문의사항은 상단에 기재된 번호로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