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밴드 <Wave to earth - Daisy>로 뮤직비디오 제작을 계획 중인 대학생 크루 꽃피는 필름입니다. 저희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 여자 주인공 역할로 출연해주실 두 분의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배우조건>
뮤직비디오는 ‘감정이 없는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며 감정을 느끼는 이야기’입니다. 남자 주인공은 감정이 없는 어두운 면과 그의 상반되는 다양한 표정 연기가 필요하고, 여자 주인공은 밝은 표정 연기와 현실적인 슬픔이 담긴 표정 연기가 필요합니다.
뮤직비디오 촬영이라 인물 이해를 위한 대본은 있지만, 영상에 대사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행동과 표정, 묘사가 중요하기에 전달력이 출중한 분들은 우대하고 있습니다.
<영상 장르 및 분위기>
Wave to earth – Daisy / 뮤직비디오(3:39)
일상, 힐링, 로맨스
<줄거리>
매일 반복되는 삶과 감정이 없는 통에 지루함을 느끼던 남자가 우연히 한 카페를 발견한다. 카페엔 자신과 다르게 유난히 밝은 여자가 있었고, 처음 보는 사이임에도 밝게 웃어주는 그 감정에서 남자는 색다름을 느낀다. 감정이 없는 남자는 그 여자를 통해 사랑이란 감정을 느끼고 점차 변하게 된다.
<간략한 등장인물 소개>
남자 (가명 김원훈) : 30대 전후 A형 ISTJ 주인공
삶에 큰 열망 없이 하루하루 보내는 남성. 감정은 메말라 버리고 피곤함과 무력함만을 느낀다. 출근-퇴근-취침을 반복하며 욕구도 크게 보이지 않으며 그저 살아만 있는 것 같다. 직업은 건축 디자이너. 실적이 좋고 능력이 있으며 꽤 많은 월급을 받고 있으나 기본적인 생활비와 부모님 용돈을 제외하면 지출이 없다.
여자 (가명 엄지윤) : 20대 중반 B형 ENFJ
카페를 운영하는 젊은 사장. 밝고 당찬 모습으로 무엇이든 열심히 한다. 감정이 다양하고
이야기하는 걸 좋아한다. 작은 토끼 느낌이 든다. 10대 부모님을 여의고 힘들게 자랐지만
내색하지 않고 자신의 꿈인 자기 카페를 차리는 것에 성공한다. 현재는 할머니 한 분과
생활하고 있으며 카페에 손님이 적어 고민이 있다.
<촬영 일정>
2/12~2/15 배우 공고 게시일
2/17~2/19 배우 비대면 면접일
2/27~2/28 촬영 예정일
추후 자세한 상황은 면접 합격자께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또한, 크루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캐스팅 관련 중요 전달 내용>
1. 포트폴리오(양식 자유)를 위 메일로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에 <성함/나이/사는 곳/연락처/미팅 선호일> 기재
2. 합격 문자 및 미팅 진행 과정
: 2025.02.17. ~ 02.19. - 배우 비대면 면접 진행
: 2025.02.21. ~ 02.22. - 합격자 개별 연락
2/27~28, 본 촬영일 모두 참여할 수 있으신 분만 면접 참여 부탁드립니다.
면접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니 편한 마음으로 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연락처로 연락해주세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