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영화과 단편 <목련>에서 '테니스 가능 여성 보조 단역’님을 구인합니다.
“테니스 치는 것이 가능하신 여성”
배우님을 구인합니다. 테니스를 해보신 적이 있으신 분들만 지원 바랍니다..!! 공이 날아오면 맞받아치고, 서브를 넣어주실 수 있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쳐낼 수 있도록)
*1명 구인
<공고인 정보>
한예종 영화과 예술사 학생들로 이루어진 단편영화 제작팀입니다.
<장르>
스포츠, 성장드라마 (테니스)
<형식>
단편영화 (20분 내외)
<로그라인>
테니스 선수 ‘지연’은 라이벌 선수인 ‘연화’와 경기를 하며 자신이 잃어버렸던 것과 대면한다.
<촬영 장소>
서울
<촬영 일정>
4월 초 1-2회차 이내
(해당 일자 내에 촬영일자 조정이 가능하신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페이>
회차당 5만원
대학생 영화라, 많이 챙겨드리지 못해 정말 송구합니다.
<배역>
주인공 지연, 연화의 테니스부 친구. 관중석에서 놀라워하거나 긴장하며 바라보는 표정 컷이나, 부상시 걱정스러워하는 모습 혹은 약간의 대사 + 테니스 치는 모습이 담겨짐.
*희망 연령대: 10대 후반~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풋풋한 외모 (실제 나이와 관계 X)
***보조 단역이라해도, 포트폴리오로 사용하실 수 있을만큼 담아드릴 수 있으며, 정말 만에 하나 편집이 되더라도 (그럴 일은 거의 없겠으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따로 편집해서 드리겠습니다.
학생영화에서 잘 다루어지지 않는 스포츠물 영화인 만큼, 차후에 비슷한 장르에 지원하시기 좋고, 즐거운 경험이 되시리라 자부합니다. r
현재 테니스 의상 협찬을 위해 각종 스포츠용품 회사와도 미팅을 진행하는 등, 학생 영화이지만 여러방면에서 모든 스탭이 최선을 다해 애정을 가지고 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저희와 함께 좋은 인연이 되어 차후에도 각 스탭들의 감독 작품에서도 계속해서 뵙게되면 뜻 깊을 것 같습니다.
*지원 방법:
freya_s_prayer@naver.com 에 메일 보내기.
메일 제목에 [테니스 가능] 머리글을 꼭! 달아서 프로필 첨부하여 지원해주세요.
많은 배역의 지원 메일을 받아서 분류하므로, 꼭 [지원배역] 머리글을 지켜주세요. 이 배역의 머리글은 [테니스 가능] 입니다.
메일 제목 예시) [테니스 가능] 이름 / 나이 / 등등..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