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정보
제목: 사랑한 죄 (가제)
장르: 블랙코미디
러닝 타임: 15분 내외
로그라인: 자유로운 사랑과 쾌락을 추구하는 소진은 자신의 선택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죽음으로 내몰게
되고, 그로 인한 죄책감 속에서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과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사랑의 방향
을 찾게 된다.
모집 배역 (단역)
<진혁, 20대 중후반.>
극 중 주인공 소진과 육체적 관계를 가지는 남자.
소진이 남자친구가 있음을 알지만, 개의치 않고 관계를
맺는다.
모집 정보
1. 촬영 일자
2월 28일 - 3월 2일 예정입니다.
로케이션 등 여러 사정으로 하루 이틀 조정될 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정확한 콜업 일수는 추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2. 페이와 연고(부산)
페이는 5만원이며, 타지에서 오실 경우 교통비와 숙박비까지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때문에 촬영이 진행되는 부산 출신이시거나, 부산에 연고가 있으신 분들이 우선시 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감독 의도
진실한 사랑 앞에서도 인간은 이기심을 배제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자신의 이기심을 인지하지 못한 채 남을 정제하고 판단합니다.
이 짧은 영화를 통해, 옳고 그름을 떠나 자신과 타인의 진심과 이기심을 이해하는 경험이 됐으면 하고자 합니다.
지원 방법
1. 메일 제목 - <사랑한죄_진혁_이름>
부산에 거주하시거나 부산에 연고가 있으신 분은 제목 앞에 '부산' 기입.
2. 아래 이메일로 인적 사항 (이름, 나이, 거주지, 지원 배역, 연락처 등)/자유 연기 영상/출연 영상 등을 가지고 계신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성심성의것 검토해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링크 첨부도 가능합니다.
3. 메일 내용 - 프로필, 연기 영상 필수 첨부
양식에 따라 minsujoljak@gmail.com (조연출/최하준)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 사항
1. 시나리오 내에 정사를 나누는 장면과 상대 배우와의 스킨십(허그)의 액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사 O
행위에 대해 직접적이거나 디테일한 촬영은 피해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상반신이 한 번 등장하는 배역입니다. 민감한 사항인 만큼 잘 참고해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불편 없도록 노력하겠음을 약속드립니다.
2. 지원 이후 추가적인 지정대사 등의 추가 심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기타 문의 사항은 <chsbcv@gmail.com> 혹은 위의 번호로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