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서강대학교 중앙 영화 동아리 '서강영화공동체'에서 단편 영화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대학생들입니다. 아역배우님과 함께 촬영하는 것은 처음이지만 위험한 장면 없이 실내 스튜디오에서만 촬영하기 때문에 혹여나 아역배우님께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등장하는 씬은 총 한 씬이며 컷수도 적기 때문에 대기 및 촬영 시간을 다 합쳐도 2시간 이내로 매우 짧습니다. 부담없이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의 자세한 사항을 꼭 읽어 보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 정보]
제작 : 서강대학교 중앙 동아리 서강영화공동체
제목 : 동와얘기
유형 : 단편 영화, 러닝타임 20분 이내
* 시나리오는 지원하신 분에게 따로 전달해 드립니다.
* 올봄에 예정된 동아리 자체 영화제(영화관 대관)에서 상영 및 GV를 진행할 작품입니다.
[시놉시스]
삶의 의지를 잃고 자살을 시도한 동와는 감독관의 지시 하에 천사가 되기 위한 시험을 본다.
[배역]
아이 : 주인공이 한강변에서 우연히 만나 자신이 들고있던 과자를 나눠주는 아이.
[촬영 일시]
2월 10일 (월) : 15시 ~ 17시
장소 : 폰테 S스튜디오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근방)
[출연료]
1회차 총 5만원
[오디션]
오디션은 따로 없습니다. 설정상 6~8살이면 되기 때문에 실제 나이는 관계없고 6~8살로 보이는 체격이면 괜찮습니다. 따라서 메일 보내실 때 저희가 아이의 체격을 잘 알 수 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이사항]
콜타임이 15시경 예정이고, 오시면 바로 촬영하고 끝나면 즉시 귀가할 수 있게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인원제한이 따로 없어 촬영장에 부모님이 함께 들어오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