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품 소개
- 한 탈북민의 하나원 생활 이후의 정착기
- 기획의도: 이 작품에서는, 탈북민이 하나원을 나온 이후의 삶을 보여줌으로써 탈북민이 겪는 차별과 현실의 어두운 이면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영화 중간중간에서는 탈북민을 도와주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영화의 마지막과 같이, 모든 호의가 꼭 좋은 의도만은 아닐 수 있다는 현실의 어두운 이면을 보여주어 차가운 현실을 드러내고 싶었습니다. 이렇듯 희망과 현실이 항상 공존할 수 없음을 알지만, 이것을 구별하여야 하는 필요성을 탈북민의 상황에 입각하여 보여주고자 이 영화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인물 관계에 초점을 맞추어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 시나리오와 콘티는 따로 첨부해드릴 예정입니다.
2. 촬영 일정
- 위에 기재되어있듯, 2월 8일 09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간대는 추후 변경될 가능성은 있으나 날짜는 픽스 났으므로 참고 바랍니다.
3. 촬영 장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동오리 415-6
- 로케가 교통이 좋은 곳은 아니므로, 병점역 1호선 픽업 등 최대한 배려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4. 배우 페이
- 현재 10만원으로 책정하였습니다. 식대는 별도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차비는 따로 없으며 귀가시, 가까운 대중 교통까지 데려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팀과 귀가 경로가 겹친다면, 최대한 모셔드리겠습니다 :)
5. *조건*
- 북한 말투 느낌이 나시는 연기가 가능하시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북한 말투를 써달라는 건 아니고, 나름 한국말을 잘 하지만 북한 말투가 약간 남아있는 정도만 되어도 좋습니다.
- 연령대는 25-29세이지만, 20대 후반 느낌만 나셔도 좋습니다.
일정이 되신다면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로 개인 포트폴리오와 연기 영상, 전화번호 보내주시면 확인 후,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