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웹드라마 채널에서 꾸준히 OST 작업을 진행해보실 작곡가님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신생 웹드라마 채널에서 꾸준히 OST 작업을 진행해보실 작곡가님을 모집합니다. 저는 현재 상업 현장 연출PD로 일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상업에서 작업중이신 작가들과 함께 웹드라마 채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 장르는 하이틴로맨스로 한 시리즈가 4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 컨셉으로 요즘 트렌드인 1화 분량의 스케치 코미디와는 방향성이 조금 다르며 조금 더 작품성 있는 콘텐츠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 채널에 감성을 한스푼 더해주실 수 있는 작곡가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작업/협의 내용]
연출 감독과 함께 작품에 어울리는 OST 작업을 진행합니다. 아티스트 섭외는 추후에 개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만들어진 음원은 4부작의 웹드라마의 메인 OST로 사용되어집니다. 추가로 뮤직비디오(기존의 웹드라마 내용을 기반으로)을 만들어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작업 기간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겠으나 보통 2-3개월에 한번씩 진행될 듯 합니다. 가능하면 곡 발매도 진행하고자 합니다. 또한 대면미팅 보다는 온라인상으로 주로 내용을 주고 받을 예정으로 본업을 유지하시되, 함께 조율할 수 있는 방안에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작업 범위는 마찬가지로 유동적이겠으나 가능하면 해당 곡의 믹싱/마스터링까지 담당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널 자체는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만들어지나 당장 수익이 없는 상태에서 제작비는 개인 사비로 진행하는 부분으로, 기대하시는 것보다는 다소 협소할 예정이나 협의 가능합니다. 관련해서는 작곡가님과 제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최선의 방안으로 편하게 이야기 나눠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존에 다른 제작크루팀 운영 및 유튜브채널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어 여러 형태의 협업 관계가 존재하는걸 알고 있지만, 이 글에서 제가 찾는 분들은 단순히 구인/구직의 개념은 아닙니다. 개인과 개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유튜브 채널로 이해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따라서, 업무 분담등의 내용들 및 조금 더 디테일한 방안들은 연락 주시는 분들에게 자세하게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원 방법]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간략한 소개와 더불어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담당자 이메일 - playstellpar@gmail.com
마감기한 - 상시모집(혹은 글이 내려갈때까지)
추워지는 가을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