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주국제영화제 제작지원작 '송주의 시'의 연출을 맡은 김시언입니다.
촬영감독님의 구인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원 방법]
siun220@naver.com
이메일 지원
-양식은 따로 없으며 찍으신 영화 링크(파일)가 있는 포트폴리오와 함께 참고사항(참고사항 1,2,3번 필독 부탁드립니다)들에 대해서 인지완료했다는 점만 메일 내용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 일정]
2025년 2월 22~28일 사이 4~5회차
[촬영 장소]
전주 2~3회차, 서울 1~2회차
[장르]
로드무비, 드라마
기본적으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님의 초중기 작품들과 '아오야마 신지'감독님의 작품들을 많이 참고하였습니다. 잔잔하고 서정적인 촬영을 하게 될것 같습니다.
[영화 시놉시스]
택시기사인 송주는 자신의 묶은 감정을 시를 통해서 푸는 청년이다.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힘들어하던 어느날 송주는 한 아이에게서 엄마에게 가기 위해서 택시를 태워달라는 말을 듣게된다.
[영화 출품예정]
2024년 5월 전주영화제에서 월드프리미어로 개봉하고 배급사와 계약후 출품 진행예정입니다.
[기타 참고사항]
1. 촬영, 조명 부원의 경우 모집이 완료되었고 촬영감독님만 구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팀원이 한명이상 꼭 필요하실경우 지원메일에 필요 인원수와 해당 스태프의 요구 페이를 적어주신다면 협의가능할지 예산내에서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없으시다면 필요없다고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전주 방문 1회이상 가능하신분, 콘티작업 가능하신분(그리는게 가능하셔야합니다), 사전작업 줌회의 포함해서 최소 3회이상 가능하신분, 색보정 가능하신분(색보정 페이는 따로 지급해드립니다) 우대합니다.
가능하신분 지원메일에 명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색보정이나 콘티를 그리는 작업이 불가능하시더라도 지원 편하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감정이 태도가 되시거나 표현이 거치신분, 연출의 말을 존중하지 않는 부분이 있으신 분(작업 중 의견차이는 당연히 있을 것이고 그 표현방식에 대한 존중을 의미합니다)은 지원 지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사전작업 도중 이 점을 지키기 힘드신 분이라고 판단될경우 정말 죄송하지만 사전작업참여비용 20만원을 지급해드리고 새로운 촬영감독님을 구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촬영때 표현이 무례한 스태프로 인해서 배우가 마음에 상처를 입고 영화 완성이 불가능했던 경험이 있기에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페이]
4회차 130
5회차 160
아직 영화의 촬영회차가 구체적으로 결정이 나지 않았기에 회차에 따라서 페이를 나눈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