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졸업영화 ‘파도 사이 미래’의 연출을 맡은 김시언입니다.
촬영팀의 구인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원 방법]
siun220@naver.com
이메일 지원
[촬영 일정]
11월 8일~11월 10일 (총3회차, 일정 변경가능)
[촬영 장소]
1회차 서울, 경기도 내 도로(자동차 내부씬 위주로 촬영), 2,3회차 서울 내 가정집
[장르]
가족 드라마
[영화 시놉시스]
영지는 엄마가 생전 가장 좋아했던 음식인 산낙지를 살아있는 상태로 제사상에 올리고 싶어한다. 하지만 제사당일 아빠의 실수로 산낙지가 죽게되고, 엄마의 제사를 망쳤다는 생각에 우울해하던 영지는 아빠가 본인의 애인와 결혼한다라는 말을 듣게된다.
[페이]
촬영부 페이는 촬영감독님 회차당 30~40만원. 촬영조명부는 회차당 각각 15~25만원 선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로케이션 이동이 적고 롱테이크 위주의 촬영스타일을 계획중이기에 촬영 조명부 인원을 2명으로 생각중입니다만 인원 관련해서 생각이 다르시다면 의견 수렴 후 조율을 최대한 노력해볼 터이니 이 부분 염려 없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페이도 마찮가지로 조율이 필요하다면 편하게 의견 제시해주세요.
[기타 참고사항]
저는 아직 실력이 부족한 연출이지만 뛰어난 영화촬영스킬보다는 현장에서 제 판단을 존중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해주시는 분과 같이 작업을 해보고싶습니다. 물론 저도 당연히 최대한의 예의를 갖추어서 촬영감독님에게 결례를 범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전미팅은 로케이션 방문포함 최소 3회정도는 진행하고싶은데 이 점 괜찮으신 분들께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나리오를 먼저 읽어보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연락주세요. 우선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