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전여친 - 세상 황당한 쓰레기를 만나봤다편
안녕하세요, 저는 그녀의 창업썰 by 로꾸미 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윤규미입니다.
해당 채널은 보통 창업관련 정보를 담고 있는데, 제가 서브 채널을 오픈하려고 합니다.
여기에 출연해주실 인터뷰 게스트를 모시려고 합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늘 좋은 인연만 있는 것은 아니죠. 주변만 봐도 이게 실화인가 하는 드라마가 정말 많이 일어나더라구요.
이십대 후반을 거치면서 연애의 연장선에 결혼이 얽히면서 가족들과 관계가 섞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혹자는 경험이 다 뼈가되고 살이된다, 혹자는 쓰레기는 굳이 안만나는게 정답이다 똥차가고 벤츠안온다 뭐 이런 연애관련된 말들이 많잖아요?
일도 바쁘고 연애도 치열하게 하는 여러분의 이야기를 나누고 위로하고 받고 공감을 나누고, 현재 2030 남자/여자로써 현실적인 생각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눠보고자 합니다.
저같은 미혼 혹은 비혼들의 고민에 대해 경험자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많은 공감을 나눠보려 합니다.
만약 얼굴 노출이 정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사전에 말씀주시면 반영 가능하도록 해보겠습니다.
또한 영상에서 자기소개같은 게스트님의 이름이나 개인의 신상을 묻는 질문도 없을 것 입니다.
오직 여자라는 공통분모 안에 친구와 통화하듯이 편하게 대화를 나눠볼거예요.
신청 가능 대상은
- 만 27- 만 36세 남/녀
- 쓰레기같은 연애를 해봤다
- 눈에 콩깎지가 잘못 씌었었다
- 조상신이 도왔다
- 지금 이게 쓰레기인가 아닌가 헷갈린다
촬영 방법은
- 가능한 분에 한하여 서울 혹은 경기 스튜디오 촬영: 2~3시간 이내 예상
- 아기 등 이유로 인해 외출이 어려우시다면 전화 통화 가능: 1~2시간 소요 예상 (단, 원활한 음질의 녹음에 대한 환경은 제가 미리 설명드릴게요!)
모집 마감 기간은
저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로꾸미 👉🏻 http://pf.kakao.com/_nykiT ]로 신청주시면 되며, 첫 톡에 아래 양식 한번 부탁드립니다.
[인터뷰_이름] 90년생 / 연락처
이렇게 정보를 적어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