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2,059 개

글쓴이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오늘은 왠지... 나를 숨기고 싶다면...

지니어스에 대해서!!

2016년 02월 10일 19시 06분 28초 632 4

참 아이러니 한 것이. 저는 이쪽에 프로필 지원 안했는데...

속여서 글을 올린 것인지.

암튼. 연락은 웹드라마 로맨스보스 였습니다.

(오디션보고 알았는대요. 웹드라마 로맨스보스는 진짜 하기는 하는데. 주소가...딴 곳이더라고요..강남쪽..후.)

그날 오디션 당일. 다른 몇 분이 계시더군요.

안에서는 오디션 진행.

한참 후에 나오더니 그 남자분과 위로? 응? 어디가세요?

가셨습니다. 한시간 기다렸나? 기다림에 지쳐 앞에 있던 여성분과 눈 마주치고. 혹시 몇시타임이세요? 했더니 그분도 30분이 경과 되었지요. 하하. 오디션 보던분 사라지고 딴분이. 응? 들어가서 오디션 진행. 뭐지?....암튼 저도 윗층으로 갔습니다.

 

하나. 뭐 읽어보라고 주시고선 나가셔서 10분뒤에 들오셨죠.

 

둘. 시스탬에대해 말하면서 소속배우들의 네이버 자꾸 치게 만들더라고요. 그 배우분들이 2014 주.조연 뭐 찍긴 찍었다는 네이버 검증시간을 자꾸 줍니다. 기사 배우 이름 치면 나오긴 합니다.

누군지는 전혀 아직 ㅜㅜ모르겠지만 그 이름 밑에 지니어스 엔터테이먼트도 나옵니다. 그걸 확인시켜줍니다.

 

셋. 이호성PD님 얘기를 하시면서 8개의 작품 얘기를 합니다.

   조연과단역. 이것도 포함해서. 이미지에서 그 작품중 맞는것이 있다면서 계약할경우. 추가로 써서 역할을 주겠다 했었지요.

 

이쯤되면 정신이 없습니다.근데..왜..로맨스보스 오디션보러왔는데.작품은 딴 것만 엄청나게ㅜㅜ 들었어요.

 

넷.소속이되면 100이하 금액을 받게 될경우 배우에게 100프로 지급. 101만원 부터는 서로 나누게 되며. 10프로인가?20프로는 봉사단체 지급을 한다 했습니다. 행여 나중에 배우가 사고칠때를 생각해서. 덮기 위한 것이라고.

 

다섯.연기트레이닝과 보컬트레이닝을 말합니다.

 이때. 연기선생님은 배우 이지훈(88년생)

 가르친 선생님이라 하셨으며

보컬은 가수 이지라고 말하였지요. 금액은 100 만원

처음 50만원. 그리고 6개월 후 벌어서 50주면 된다 하였지요.

 

여섯.금액은1년만 낸다고 했고. 이후에 추가 금액을 말하지 아니한다.라고 계약서에 있다고 했고요. 1년동안 연습생 시절 후. 자신들이 검증한 친구들로 해서 소속배우를 뽑는다 했습니다.

 

저는. 딴건모르겠고. 가수 이지라하니. 순간 혹했지요.ㅋ

50에 6개월동안. 가수 이지에게 보컬수업이라...

안그래도. 보컬 레슨 생각하고 있던터라. 하하하;;

 

말이 엄청많죠. 사기다. 사기가 아니다.

저는 사실 모르겠어요.ㅋ 저렇게 듣기만하고 계약을 안했으니.

하지만. 어떤 상황인지! 글을 올려봅니다.

선배님들은 어찌 생각하나요?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anonymous
2016.02.10 23:20
가지마세요~~봉사료? 아직 활동도 안한친구들 일저지를꺼부터 생각하고 봉사료를 떼가요? 그냥 50만원내고 6개월간 레슨받는것은 좋게보여지기도하겠지만 그 많은사람들 틈에서 뭘 제대로 배울수나있을지 의문이네요
anonymous
2016.02.11 05:31
작품에 배역 맡으려고 오디션 간 사람 입장에서는 사기집단이고요, 레슨이 필요한 지망생들에겐 선택지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필름메이커스에서 백날 배우 지원해도 오디션 한번 못보고, 촬영 한번도 못해본 분들에겐 저렇게 돈을 내고서라도 출연 기회 얻어 커리어 한 줄이라도 만드는게 방법이 될 수도 있죠.
anonymous
2016.02.13 07: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혹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약쟁이들이 줄어들지가 않는거지요.... 제발 하나에 꽂혀서 그것만 보고 전체를 못 보는 바보가 되지 마세요. 어른들 상대하는 학원형 기획사에요. 감독이 직접 오디션 보고 돈내라 이 배역 너 꽂아줄게 하는 것도 많습니다 요즘. 그것 역시 상술이구요. 아 진짜 답답합니다....
anonymous
2016.04.04 18:50
여기 진짜 당하면 완전 호구인증ㅋㅋㅋㅋ 가면 그냥 학원같습니다. 그리고 대표란 사람도 안목 드럽게 없는거 같고 무슨 자기가 뭔데 연기를 평가하고 가능성이 있니 마니 ㅋㅋㅋㅋ 가면 쪼꼬만 중 고딩들 이 상한 방에서 동네 실용음악 학원마냥 되도안되는 트레이닝 받고 있습ㄴ디ㅏ. ㅋㅋㅋㅋㅋㅋ
여기랑 다부? 거기 올리는 공고 엔케이컴퍼니 등등 가지마세요 절대로 실이면 실이지 득될게 1도 업습니다.
이전
37 / 10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