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3학년 워크샵 단편영화 <달리 인 줌 아웃>에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주제]
나에게 필요한 것은 의존이 아닌 스스로 일어설 수 있는 용기다.
[기획의도]
의지를 넘어 상대에게 의존한다면, 상대는 나에게 의지조차 할 수 없다. 나 스스로 나약함을 인정하는 것은 하고 싶은 것을 이루는 데에 끊임없이 의심하게 하고, 이는 나를 더욱더 망가뜨려 결국 상대에게 상처를 나눈다. 사람에게 혹은 물체에게 더 이상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는 재민의 모습을 통해 스스로 일어설 수 있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로그라인]
자신의 작품을 촬영 중인 감독 ‘재민’은 마지막 컷 <달리 인 줌 아웃>을 성공시키고 싶다.
[시놉시스]
해 질 녘, 분주하게 달리 인 줌 아웃 컷을 준비하는 재민의 영화 촬영장. 스탭들의 눈치를 보는 재민은 10번의 테이크 동안 모든 디렉팅을 다윤에게 부탁한다. 매직 아워 시간대가 지나자 오케이 컷이 없다고 생각한 재민은 결국 마지막 컷을 완성하지 못하고 다윤에게 촬영을 하루 미루자고 한다. 모든 상황을 고려하지 못한 다윤은 눈치 보는 스탭들에게 결국 사과하며 추가 회차에 대해 전달하고, 예상치 못한 예산 오버로 남은 둘은 어쩔 수 없이 차 안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모집 배역]
-재민 역(25세/남)
INFP. 영화과 3학년 재학 중.
항상 자신의 속마음을 영화로 표현해 내고 싶어 하는 욕망이 있다. 하지만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캐릭터. 자신의 생각을 말로 잘 표현하지 못해 재민의 답을 듣기 위해선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쑥스러움이 많은 재민은 자신의 유일한 친구, 조연출이자 여자친구인 다윤에게만 의존한다.
-다윤 역(25세/여)
ESTJ. 영화과 4학년 재학 중.
누구에게든 자신의 생각을 잘 전달하며 당돌하고 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계획적으로 일을 수행하려 하며, 갑자기 들이닥치는 상황에 대해 기겁하는 캐릭터. 자신에게만 의존하는 재민을 오랫동안 만나면서 알 수 없는 감정들이 계속 쌓인 상태지만 굳이 재민에게 드러내진 않는다.
[일정]
오디션 일정: 4월 29일(월)~30일(화) 중 비대면으로 진행 예정
촬영 일정: 5월 10일(금)~12일(일) 경기 용인에서 2-3회차 진행 예정
*촬영 전 대면 미팅 1회 예정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페이는 추후 상황에 따라 협의 가능합니다.
*부가적으로 사비를 쓰셔야 하는 경우에는 지원해드립니다.
[지원방법]
이메일: ggo426@naver.com
내용: 프로필, 포트폴리오, 자유 연기 영상, 최근 사진
-개인 포트폴리오 유튜브 링크 선호
*메일 제목은 (달리인줌아웃/배역 명/지원자 성명)으로 형식 맞추어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 문의는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개인 정보는 마감 즉시 파기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