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신앙인인 부모님 밑에서 자란 하준은 어려서부터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교회에 다녔다. 평소 글을 쓰는 일에 관심이 있었던 하준은 자신의 친구였던 종윤을 따라 영화 제작 현장에 나가게 되는데, 그 곳에서 흥미를 느낀다. 그렇게 점점 교회에 소홀해지고 예배에 참석하지 않으려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자신의 신앙심에 의구심을 갖게 되는데...
<배역>
- 하준 역 (남/10대 후반) : 평소 글을 쓰고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며 최근 자신의 신앙심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다.
- 종윤 역 (남/10대 후반) : 하준의 친구로 하준과 함께 영화를 만들고 있다.
- 은주 역 (여/40대 후반) : 하준의 엄마로 하준의 신앙 생활을 부추기는 존재이다.
* 배역 간 중복지원 가능합니다. 배역 모두 정해진 나이대와 상관없이 비슷한 나이대의 분들은 지원 할 수 있습니다.
<촬영기간>
2월 24일 ~ 26일 3회차 촬영 예정.
* 은주, 종윤 역은 1회차 혹은 2회차만 촬영합니다.
<촬영장소>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구로구 소재)
* 장소 변경 될 가능성 有, 추후 재공지 해드립니다.
<출연료>
하준 역 : 회차당 10만원-15만원 내외 협의
종윤 역 : 회차당 10만원 내외 협의
은주 역 : 회차당 10만원 내외 협의
<오디션 안내>
1차 비대면 영상 오디션(자유 연기) 후 2차로 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미팅은 2월 10일 예정 되어있습니다.)
프로필과 함께 자기소개 영상, 자유연기 영상 등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미지 맞는 분께 추후 연락드려 미팅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캐스팅 후 촬영 전 대본리딩이 진행 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월 18일 예정)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메일 (filmgyeom@gmail.com) 으로 프로필과 영상, 연락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오디션 프로필을 보내주신다면 지원 마감 후 8일 혹은 9일 중에 개인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양식 : 빨간날/배역명/성명/연락처
기타 자세한 문의는 위 연락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