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단편영화 <푸르던>에서 20대 여성 주연 배우님 두 분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사월’의 엄마는 흑백으로 보이기 시작한 세상과 스스로 단절한다. 색채인지능력이 저하되고 있는 사월의 친구 ‘주란', 혼자 남겨진 사월은 그런 주란의 변화를 목격한다. 두 사람은 파도처럼 밀려오는 병의 공포를 이겨낼 수 있을까?
<장르>
드라마
<모집배역>
사월(19세, 여) : 주란의 절친. 엄마의 눈에 보이는 색이 붉은색이라는 사실을 알고, 회색 교복에 빨간색 스타킹을 신고 다닌다. 엄마가 죽고 혼자 남겨진다. 엄마의 남겨진 유품을 하나 둘 모으기 시작한다. 그러다 가장 친한 친구인 주란 또한 엄마와 같은 질환을 앓게 됨을 알게 된다.
* 외로움, 두려움, 성숙한 척 등과 같은 느낌의 연기를 요합니다.
* 쌍커풀이 있고, 동글동글 이미지
* 고등학생 배역을 소화 가능하신 20대 초중반, 165cm 이하의 배우님 우대합니다.
주란(19세, 여) : 사월의 절친. 19살이 되고, 사월의 엄마가 앓았던 병을 가지게 된다. 가장 먼저 보이지 않은 색은 빨간색이다. 며칠 전 엄마가 죽은 사월이 걱정된다. 하지만 사월의 마음은 쉽게 녹지 않는 것이 속상하다.
* 무쌍의 강한 이미지
* 고등학생 배역을 소화 가능하신 20대 초중반, 165cm 이하의 배우님 우대합니다.
<촬영일정>
5월 11,12일 확정 및 추후 1회차 추가 예정.
* 총 3회차
* 촬영 전 서울특별시 세종대학교에서 리딩 2~3회 진행 예정 (날짜 추후 조율)
* 페이 : 회차당 15만원
<지원방식>
* 메일을 통해 프로필(사진, 필모그래피, 거주지, 연락처 포함)과 연기 영상 1개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차 합격하신 분들에 한하여 추가적인 연기 영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메일 제목 : <푸르던>/배역/성함/나이
ex) <푸르던>/사월/김영희/23
ex) <푸르던>/주란/박영희/22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좋은 작업할 수 있길 희망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