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국대학교 영화전공 워크샵 단편영화 <생일> 에서 주인공과 집주인 이모역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영상 프로필을 링크로 꼭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품소개>
줄거리: 아경은 자신이 여자가 되기를 바라지만, 사회적 압력으로 인해 진실한 자신을 드러내지 못한다. 집 안에서만 잠시나마 갈증을 풀 수 있었다. 집주인과 가짜 심리치료사의 개입으로 삶이 나아지는 듯 보였지만 결국 자신이 끝내 이해받지도, 받아들여지지도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운명의 끝으로 향하게 되었다.
로그라인: 소외된 트랜스젠더가 집주인 이모와 가짜 심리 치료사에게 사기를 당해 구원이라고 착각했지만, 더 깊은 나락으로 빠지게 된다.
<배역 설명>
1. 주인공
이름: 아경
나이: 28세
직업: 무직 (이전에는 파트타임 모델)
이미지: 20-30대, 마른 체형, 약간 긴 헤어스타일
내성적이고 예민하며 모순으로 가득 찬 사람이다. 외모는 청초하지만 눈빛에는 깊은 외로움과 막막함이 배어 있다. 자신을 여자로 생각하면서도 사회의 억압과 편견으로 인해 밖으로 자신을 드러내지 못한다. 아경은 집에서 혼자 있을 때에만 여성 정체성에 대한 갈망을 표현할 수 있지만 오해를 살 수밖에 없었다. 그는 늘 자신기 정체성을 찾으려고 몸부림쳤고, 이해와 사랑도 갈망했다. 집주인과 가짜 심리치료사의 개입으로 그의 삶은 혼란에 빠졌고 결국 생의 끝자락으로 치닫었다.
참고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15만원 협의
2. 집주인 이모역
나이: 50대
이미지: 친절하고 말솜씨가 뛰어나다.
아경의 우울한 상태를 알아차린 후 가짜 심리 치료사와 짜고 아경을 조종하며 돈을 속여 받았다.
참고 출연료: 회차당 8만원 협의
<촬영지>
서울 시내
<지원 양식>
10/31 23:59분 까지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선택)을 위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오디션이 있을 수가 있으니 연락처, 오디션 가능한 날짜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은 "<생일>_배역_성함"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