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픽쳐스에서 [열역학의 법칙]의 단역 배우 분들을 모집합니다.
■ 제작 단체 및 작품 소개
영화사 오마주픽쳐스는 장, 단편 영화를 제작하는 회사로서, 1년에 7편정도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영화제 및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 내 주요 스태프 또한 대부분이 현업에서 활동하는 스태프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작품 [열역학의 법칙]은 한국콘텐츠진흥원 뉴콘텐츠 아카데미 지원작으로, 오랫동안 준비해온 작품입니다. 프로덕션 사무실은 홍대, 합정 인근에 있습니다.
좋은 작품에 참여할 열정 있는 배우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작품을 통해 서로가 좀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 작품 설명
※ 제작: 오마주픽쳐스
※ 제목: 열역학의 법칙
※ 감독: 이상옥
※ 런닝타임: 10분 내외
※ 촬영장소: 서울
※ 촬영기간: 10월 26일 ~ 10월 27일 (2회차)
(우천시 촬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기획 의도: AI 기술의 급격한 발전이 가져올 윤리적 딜레마와 그로 인한 사회적 혼란을 말하고자 한다. 휴머노이드가 인간의 기억을 구매하고, 그 대가로 인간은 감정과 인격을 상실한 채 좀비처럼 살아가는 세상을 통해, 열역학 제2 법칙의 무질서 증가 법칙을 비유적으로 보여준다. 좋은 것을 하려는 노력보다, 안 좋은 것을 하지 않으려는 윤리적 선택이 AI 기술의 사용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를 경각심 있게 제시하고자 한다.
※ 로그 라인: 인간이 되기를 꿈꾸는 휴머노이드와 휴머노이드가 되기를 원하는 어린 소녀가 만나, 서로의 세계를 이해하고 진정한 감정과 존재의 의미를 배우며 무질서를 물리친다.
※ 시나리오: 대상자에만 이메일 발송
※ 페이
8시간 내외 촬영, 10만 원
※ 단역 캐릭터 목록
1) 브로커 (30-40대/남)
휴머노이드 인구에게 거래 쪽지를 전달한다.
2) 매니저 (20-30대/ 남녀 무관)
동물병원/펫샵에서 기억 데이터를 매핑한 칩 이식에 대해 고객과 상담한다.
3) 의사 (40대/남)
동물병원/펫샵 한쪽에서 수술복 차림으로 강아지에게 마이크로 칩을 이식한다.
4) 고객 (20-30대/남녀 무관)
동물병원/펫샵에서 강아지들을 구경하거나 매니저와 상담 및 결제를 진행한다.
5) 노숙자 (30-40대/남)
- 기억을 팝니다”라는 문구 아래 금액을 적어둔 박스 쪼가리에 적어두고 지나가는 휴머노이드에게 호객행위를 한다.
- 도와주세요”라고 박스 쪼가리에 적어두고 도심 외곽 지하에서 기억을 빼낸 채 좀비처럼 앉아있거나 누워 있다.
6) 휴머노이드 (30대/남녀 무관)
노숙자 무리를 지나치다가 노숙자에게 호객을 당하는 휴머노이드. 인간처럼 생겼지만, 걸음걸이가 인간답지는 않게 부자연스럽다.
7) 행인 (연령 무관 / 남녀 무관)
납치범이 쏜 총소리를 듣고 몰려든다.
■ 접수 이메일: mailjachoi@gmail.com
■ 제작 후 계획
※ 12월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쇼케이스(상영회) 예정, 자체 상영회 및 영화제 출품
■문의
※이메일: mailjachoi@gmail.com
■ 지원 방법
영화 위주의 작품 참여 이력, 필모그래피를 아래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이메일 제목으로 [지원분야/이름/연락처] 적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시) 의사 / 홍길동 / 000-0000-0000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