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균예술문화재단 필름게이트 제작지원작
단편영화 <동묘앞 구제시장>에서 배우님을 모십니다!
------------------------ 작품 정보 --------------------------------
[작품 개요]
- 작품명: 동묘앞 구제시장
- 장르: 극영화 / 코미디 / 드라마
- 러닝타임: 25분
- 로케이션: 서울
[로그라인]
정년퇴직한 국어교사 호성은 우연히 들른 동묘앞 구제시장에서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다.
[기획 의도]
정년퇴직 후 삶의 의미와 방향을 재정립하기 위해 애쓰던 주인공 ‘호성’은 우연히 외국 광고의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며 삶의 활기를 되찾는다. 그러나 외국인 감독이, 한국인 청년이, 영화 스탭이 바라보는 2024년의 동양인 중장년 ‘호성’의 역할은 그가 기대하는 멋진 모습과는 괴리가 있음을 점차 깨닫게 된다. <동묘앞 구제시장>은 주인공 ‘호성’을 통해 스스로가 자신의 삶과 정체성을 어떻게 이해하고 수용하는지를 그려내고자 한다. 나아가 그의 도전을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스스로의 반짝임을 다시금 발견하게 되기를 바란다.
----------------------------------------------------------------------------
*모집 배역 (1명)*
[조연] 호성 아내 (50대 중후반)
: 호성과 같이 교사로 일하고 있다. 먼저 퇴직해 울적해하던 호성이 안쓰러웠지만, 갑자기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며 사진을 찍어달라는 남편이 황당할 뿐이다.
- 1회차 촬영 예상 (9월 20~23일 중)
- 서울권 실내 로케이션 예정
[지원 방식]
*지원 마감 8/30 (금)*
- 보내실 곳: mjpictures2023@gmail.com
- 제목: 동묘앞 구제시장 / 지원배역 / 성함
- 내용: 프로필과 함께 출연/연기 영상을 첨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모든 프로필은 하나하나 성실히 검토해 미팅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미팅/오디션 진행시 9/10(화)까지 연락드릴 예정이며, 공고가 마감되면 게시글도 수정하겠습니다.
모든 배우님들께 답장을 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독립 단편의 여건상 부족한 점도 많겠지만, 함께하는 분들께 즐겁고 의미있는 현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