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서대 영화과 졸업작품 <스페인의 성당(가제)>에서 역할을 맡으실 배우분을 찾고자 합니다!
제목 : 스페인의 성당(가제)
감독 : 조형준
러닝타임 : 20분내외
장르 : 드라마
촬영기간 : 2024년 07 월 05일 ~ 2024년 07월 07일 중 (회차 추후 협의)
로케이션 : 부산
페이 : 회차당 100,000원
[시놉시스]
투병 중인 아내, 지민을 둔 성준. 아내가 죽기 얼마 전 지민의 친한 친구였던 세희와 불륜 사실을 알고 있었다는 얘기를 전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지민은 세상을 떠나게 된다. 그녀의 장례식장에 성준과 친한 친구이자 불륜녀인 세희가 자리를 지키게 된다. 성준은 아내가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전해준다. 죄책감에 사무치는 세희. 그런 세희에게 성준은 계획했었던 스페인 여행을 가지말자고 전한다.
시간이 지난 후 늦은 새벽에 빈소에서 처남과 대화를 하는 세희와 성준. 처남은 아무것도 모르는 듯 세희에게 스페인 여행을 언제 가는지 물어본다. 세희는 눈치를 보며 둘러댄다. 그 상황이 불편했던 성준은 얘기를 돌리며 둘을 집으로 보낸다.
주차장에서 떠나기 전 세희와 성준은 눈이 마주친다. 한 동안 시선을 교환하는 둘.
시간이 지나고 성준은 담배를 피고 있다. 이내 다가오는 차량. 세희의 차다. 둘은 결국 스페인 여행을 가게 된다.
[모집 배역]
지민(35/여자/투병중인 환자, 휠체어 생활)
부산 배우분 우대, 흡연자 우대
담배 아예 못 피우시는 분은 죄송합니다.
[지원방법]
-이메일 : skysky7389@naver.com
-메일 제목 : [_성함_배역이름]
ex) 스페인의 성당_000_지민역_거주 지역 (프로필 및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작품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담당자 전화번호로 문자 보내주세요!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