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담배꽁초>에서 배우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예산 단편영화인 만큼 부산에 거주하거나 부산과 가까운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교통비나 숙박비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이 점을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놉시스]
한 여자 경찰관이 자살 사건을 조사하던 중 고인이 자신을 괴롭히던 동급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만감이 교차하는 가운데 진범을 찾는다.
[장르]
드라마 / 스릴러
[촬영 날짜]
5월 9-10일
[촬영장소]
부산
(정확한 장소는 아직 미정 )
[모집 배역]
1. 이연숙 (여, 36)
연숙은 학생 시절에 패권을 당했기 때문에 경찰이 되고 싶어한다. 이연숙은 이제 경험이 풍부한 여경찰이 되었다. 이연숙은 경찰로서의 원칙을 지킬 것이라고 믿지만, 사건은 그녀의 예상을 뛰어넘는 경우가 많다.
(2회차 예상)
2. 박수아 (여, 17)
박수아는 집에서 어머니에게 꾸짖고 학교에서 학우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취약한 여고생이다. 그래서 박수아는 내성적인 성격으로 남에게 말을 잘 하지 않고 자신의 분노를 드러내기도 거의 없다.
*키가 작으면 좋습니다.
(1회차 예상)
3. 안세희 (여, 31)
안세희는 딸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두 가지 일을 해야 했다. 생활 스트레스가 크기 때문에 안세희는 성격이 솔직하고 쓸모없는 말을 하지 않는다.
(1회차 예상)
[페이]
회차당
이연숙 15만원
이연숙, 안세희 12만원
[지원 방법]
메일로 프로필, 포트폴리오를 stubfilm@gmail.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 양식 예시: "담배꽁초/ 이연숙 (박수아,안세희) 역 지원합니다"
감독의 석사 졸업 작품인데 영화제에 지원할 계획입니다. 촬영팀은 국제적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