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안녕! 내 사랑>에서 주인공 배우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전 애인 나나의 죽음을 알게 된 32세 한국 여성 송수지가 롤플레잉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IF ONLY'라는 회사를 찾아 직원 로쓰이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장르]
드라마
[촬영 날짜]
5월 5-7일
[촬영장소]
부산
(정확한 장소는 아직 미정 )
[모집 배역]
1. 송수지 (여, 30-35)
시각 디자이너입니다. 조용한 성격, 겉모습은 접근하기 어려운 느낌을 줍니다. 나나의 전 연인입니다. 나나와 헤어진 후 알게 된 나나의 사망 소식은 받아들이기 힘들 정도로 충격적이었고, 그녀는 자신의 삶을 다시 돌아보게 됩니다.
(3회차 예상)
2. 로쓰이 / 나나 (여, 28-30)
로쓰이: 대학원 재학. 침착하고 영리합니다 (습득력이 빠르다). 현재 한국에서 대학원생으로 재학 중이며 동시에 'IF ONLY'라는 회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나나: 다큐멘터리 영화 감독, 성격이 활발하고 자유로운 사고를 가졌습니다. 사랑에 대해 용감하고, 관찰력과 공감 능력이 강합니다. 타인의 감정과 생각을 잘 포착합니다.
*나나와 로쓰이는 같은 사람이 출연합니다. 시나리오는 중국인이지만 한국인이 출연합니다.중국어 대사가 몇 마디 있을 겁니다. 두 인물을 모두 연기하려면 배우가 가발을 착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회차 예상)
[페이]
회차당 12만원
[오디션 일정]
5월 12~13일 예정
(장소 : 동서대학교 센텀 캠퍼스)
[지원 방법]
메일로 프로필, 포트폴리오를 goodbyemylove0505@gmail.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 양식 예시: " 안녕! 내 사랑/ (송수지), (로쓰이 / 나나) 역 지원합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메일을 확인하고 일일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독의 석사 졸업 작품인데 영화제에 지원할 계획입니다. 촬영팀은 국제적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