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영화과 실습 작품 <기생충 처리반> 팀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모집 배역:
1. 히키코모리 아들 재영 역 : 20 대 초중반 남성
2. 베테랑 살인 청부업자 K 역 : 30대 후반~40대 후반 남성
3. K의 파트너 L 역 : 20대 남성
작품 소개
- 제목: <기생충 처리반(가제)>
- 러닝타임: 10~20 분
- 줄거리:
어머니에게 학대 당하는 히키코모리 아들은, 자신을 죽이러 온 살인청부업자들의 어처구니없는 실수로 우연히 살아남는다. 사태를 수습하려는 살인청부업자들에게 자신의 사연을 이야기 하며 목숨을 구걸하는 아들. 그의 사연을 들은 살인청부업자들은 아들의 목숨을 두고 갈등한다.
배역 설명
재영- 작지 않은 키와 평범한 체형, 앳된 외모의 20 대 초중반 남자. 히키코모리이다. 온몸에 엄마에게 당한 학대의 흉터가 있고, 삶의 의지를 잃은 듯한 눈빛이다. 평범한 체격이지만 어깨가 굽고 고개를 푹 숙이고 있어 왜소해 보인다. 엄마에게 끔찍한 학대를 받았지만, 동시에 엄마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는 사실에 자괴감을 느낀다.
살인청부업자 K - 유행과는 거리가 먼 스타일의 중년 남성. 슈트핏은 좋으나, 이상하리만큼 정장과 안 어울린다. 경험에서 나오는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베테랑. 사람 죽이는 일에 거리낌이 없는 냉혹한 인물로 보이지만, 속은 따뜻하고 정이 많다. 능글맞고 틱틱대고 뻔뻔한 면이 있는 아저씨이다.
살인청부업자 L – 이제 막 살인청부업자가 된 20대 중반 남자. K의 파트너. 마른 체형에 평균 이상의 키. 비음 섞인 목소리와 전혀 살인청부업자 같지 않은 얼굴. 마찬가지로 정장이 안 어울린다. 뚝딱거리는 신입이지만 열정만큼은 넘쳐 살인청부업자 전용 매뉴얼을 끼고 다닌다. 허당에 몸치이다.
제작 정보
•촬영 기간:12월 첫째 주 주말 중 2회차 (새벽 촬영 X)
•로케이션: 서울 혹은 경기도 남부권 원 로케이션 촬영 (변동 가능성 있음)
•페이: 회차 당 15만 원 (협의 가능)
지원 메일:
아래 지원 양식에 맞춰 kmchkrdsh123@gmail.com으로 보내주십시오.
메일 제목 - [지원 배역_이름]
메일 내용 – 인적 사항(이름, 나이, 거주지) / 연락처 / 프로필 (혹은 SNS 주소) / 연기 영상(필수 첨부)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재영과 L 을 동시에 지원하셔도 됩니다.
모집 마감은 10/29 (일)입니다.
문의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좋은 인연이 되어 함께 재밌는 작품을 만들어, 서로에게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