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저희는 한예종 작품, 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작 <배우는 엄마> 팀 입니다.
저희 팀은 다수의 작품을 함께 만들어본 경험이 있어 좋은 분위기의 현장이 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작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품 소개
제작: 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작, 한국예술종합학교
제목: 배우는 엄마
감독: 정빛아름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20-25분
촬영기간: 2023년 10월 6일-10월 9일 (4회차)
페이: 회차당 10-15만원 내외 협의
■기획의도:
단편영화 <배우는 엄마>는 딸의 매니저 겸 엄마이면서, 동시에 그 자신이 배우인 ‘연주’의 이야기입니다. ‘엄마’라는 역할, ‘아내’라는 역할들을 걷어낸 뒤에, 개인으로서 그녀에게 있는 트라우마와 꿈과 욕망에 대해 말하고 싶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관객들 또한 수많은 역할들 너머에 있었던 자신의 꿈을 떠올리며,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로그라인:
연주(41세, 여)는 배우인 딸 리아(11세, 여)의 매니저로 촬영 현장을 따라다닌다. 오늘따라 리아 엄마 역을 맡은 배우가 펑크나자, 연주는 갑자기 대타로 연기를 하게 된다. 하지만 연주에게는 카메라 공포증이 있다.
■모집배역:
리아 - 11세, 여. 어렸을 때부터 광고모델로 활동했다. 연기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며, 긍정적이고 도전정신이 강하다. 하지만 하나밖에 없는 엄마에게는 틱틱대기 일쑤다.
*9세-12세 가능.
리아 친구들
동원, 지우 - 11세, 남
수진, 찬희 - 11세, 여
영화 속 영화 <안녕, 아줌마>에 출연하는 아역배우 역할. 처음에는 리아가 맡은 역인 ‘소희’의 친구들이지만, 나중에는 ‘소희’를 괴롭히는 역할이다.
*9세-12세 가능.
■모집기간:
2023년 9월 5일 ~2023년 9월 9일
*미팅 일정은 메일 확인 후 회의를 거쳐 9월 10일 이후에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접수방법:
anniversary18@naver.com 으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 접수.
연기영상을 필수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첨부보다 링크로 보내주시면 더 좋습니다~)
메일 제목은 ‘배우는 엄마_역할_성함'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예시) 배우는 엄마_리아_정빛아름
혹은, 배우는 엄마_리아친구_홍길동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갈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