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석예술대학교 졸업작품인 <아늑한 붉은 점>에서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가실 배우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지원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 메일 제목은 [영화제목_성함_배역_전화번호]로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용은 프로필과 연기영상 첨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작품명
<아늑한 붉은 점>
2. 장르
- SF, 드라마
3. 주제
- 사랑하는 사람을 놓아주는 법
4. 로그라인
-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할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완벽히 잊고 새 시작을 할 수 있도록요.
5. 시놉시스
사랑스러운 아들 민우를 떠나보내고 과거에 갇힌 채 절망뿐인 일상을 보내는 주인공 규진
어느 날 로봇을 통해 규진이 미련을 품고 있는 모든 것에 자유로워질 수 있게끔 도와준다는 실험 광고가 눈에 들어오게 되고 곧바로 신청하게 된다.
그렇게 규진은 자신의 아들을 똑 닮은 로봇과 함께 지내며 회피하기만 했던 과거와 민우, 그 모든 것을 다 놓아준 뒤의 완벽한 새 시작을 꿈꾼다.
6. 캐릭터 설정
규진 (30대 중반)
마르고 애처롭고 우울한 느낌의 생김새다.
어린 아들 민우를 잃은 슬픔 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채 망가진 일상을 보내고 있는 주인공
모든 일에 회피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아들이 아팠을 때 더 사랑해 주지 못한 것에 대한 씻지 못할 후회를 품고 있다.
여러모로 성숙하지 못한 모습 때문에 남편과의 사이도 틀어져 이혼을 앞두고 있는 상태, 한 광고를 보고 민우와 똑닮은 로봇을 집에 들여 함께 지내게 된다.
* 극 중 운전을 하는 장면이 짧게 등장하기에 기본적인 운전이 가능하신 분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행, 직진)
* 8월 25일 오디션이 있을 예정입니다.
- 오디션은 지정 대사 연기, 자유 연기,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촬영 전 리딩 1회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