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졸업작품 <아늑한 붉은 점>의 규진(여성, 30대 중반) 역할을 모집합니다.

권성빈 2023.08.14 21:30:36 제작: 백석예술대학교 작품 제목: 아늑한 붉은 점 감독: 이예은 극중배역: 30대 중반의 엄마 역할 / 규진 촬영기간: 9월 5일, 6일, 7일 / 총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박지우 전화번호: 010-5304-7061 이메일: yyyyyyeeuunn@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8-22

안녕하세요, 백석예술대학교 졸업작품인 <아늑한 붉은 점>에서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가실 배우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지원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 메일 제목은 [영화제목_성함_배역_전화번호]로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용은 프로필과 연기영상 첨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작품명
<아늑한 붉은 점>

 

2. 장르
- SF, 드라마

 

3. 주제
- 사랑하는 사람을 놓아주는 법

 

4. 로그라인
-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할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완벽히 잊고 새 시작을 할 수 있도록요.

 

5. 시놉시스

 

사랑스러운 아들 민우를 떠나보내고 과거에 갇힌 채 절망뿐인 일상을 보내는 주인공 규진

어느 날 로봇을 통해 규진이 미련을 품고 있는 모든 것에 자유로워질 수 있게끔 도와준다는 실험 광고가 눈에 들어오게 되고 곧바로 신청하게 된다.
그렇게 규진은 자신의 아들을 똑 닮은 로봇과 함께 지내며 회피하기만 했던 과거와 민우, 그 모든 것을 다 놓아준 뒤의 완벽한 새 시작을 꿈꾼다.

 

6. 캐릭터 설정


규진 (30대 중반)
마르고 애처롭고 우울한 느낌의 생김새다.
어린 아들 민우를 잃은 슬픔 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채 망가진 일상을 보내고 있는 주인공
모든 일에 회피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아들이 아팠을 때 더 사랑해 주지 못한 것에 대한 씻지 못할 후회를 품고 있다.
여러모로 성숙하지 못한 모습 때문에 남편과의 사이도 틀어져 이혼을 앞두고 있는 상태, 한 광고를 보고 민우와 똑닮은 로봇을 집에 들여 함께 지내게 된다.

 

* 극 중 운전을 하는 장면이 짧게 등장하기에 기본적인 운전이 가능하신 분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행, 직진)

 

* 8월 25일 오디션이 있을 예정입니다.

 - 오디션은 지정 대사 연기, 자유 연기,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촬영 전 리딩 1회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