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보내주실 때 첫번째영화인지, 두번째영화인지 표기부탁드리며, 지원하는 배역도 표기 부탁드립니다. 연기영상과 더불어 목소리의 느낌을 알 수 있도록 캐릭터 소개글을 읽어서 오디오 파일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녹음은 대구에서 진행되므로 인근 거주자 이시면 좋겠습니다.
📌본 영화 2편은 시각장애인의 영화 향유 기회를 늘리기 위해 제작되는 오디오영화 입니다. (목소리만 출연)
📌본 사업은 대구예술문화진흥원, 대구생활문화센터 지원사업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영화 - 이유는 알 수 없지만 / 감독 강보현]🥰🥰
- 줄거리 : 지금은 날씬함에도 불구하고, 뚱뚱했던 과거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괴로워 하는 주인공 명진은 자신과는 정반대인 봄이를 만나 진정한 아름다움과 사랑에 대해 다시 고민하게 된다.
📌명진 (31, 여)
살을 25kg 정도 감량한 인물. 뚱뚱한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음. 현재는 뚱뚱한 사람에 대한 가치관이 바뀌는 중인 인물. 예민하고 혐오와 억압의 소리를 많이 들었던 인물
📌봄 (27, 여)
약간 통통한 인물(158cm, 90kg), 다정함, 자신의 체형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는 인물
자신을 그릇된 말로부터 지켜줄 줄 아는 인물
--------------------------
🥰🥰[두번째 영화 - 냄새(가제) / 감독 홍정우]🥰🥰
- 줄거리 : 조향사를 직업으로 가진 시각장애인 주인공 남길이 냄새를 따라 남길이 어머니를 죽인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이야기
📌남길 (남)
남길의 직업은 조향사이다. 선천적으로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남길은 굴하지 않고 독립적인 성격과 차분하고 신중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자신이 운영하는 퍼퓸 샵의 사장이 되었다. 같이 남길은 출근 전 안내견 또또와 산책하게 되는데 이때부터였다 남길의 평화롭던 일상이 뒤바뀌기 시작했다.
📌휘영 (남)
강력1팀 경감 휘영 근속 승진으로 강력1팀 팀장을 하고있다. 그가 승진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세상에 있는 범죄자들을 다 잡아넣자! 시원시원한 성격과 현장에 대한 집착 그는 어느 다름없이 오늘도 범죄자들을 잡아넣기 위해 조사 중 재개발 지역 부분에서 계속 알 수 없는 실종 사건이 발생한다. 휘영의 노력과는 다르게 사건을 하루하루 날이 다르게 흉악해진다.
📌혜은 (여)
단어로 표현하자면 아름답다 이것 이상의 표현이 있을까? 그녀는 남길의 공방 근처에서 애견 수제 간식 전문점을 운영 하고 있다. 남길 과 매우 친하며 예의 바르고 아름다운 그녀를 보며 시장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그녀를 칭찬한다.
하지만 그녀의 이중적인 모습은 가끔 소름 끼칠 정도로 소시오패스 적인 성향을 보인다.
📌남길 어머니 (여)
남길이 커오며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게 했던 가장 큰 인물이다. 남길의 몸이 불편한것을 누구에게도 이해받을 수 없다며 남길을 어릴 적부터 강하게 가르치는 그녀 어느 날 강하기만 하던 그녀가 남길을 꼭 끌어안고 남길을 안아준다.
📌반찬가게 사장 (여)
맛집 사장님, 이 동네 사람들의 집밥이다. 그녀는 어릴 적부터 남들과 다른 그녀의 딸 혜은의 어머니이다. 헌신적이고 혜은이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